'전현무계획2' 전현무, 최다니엘 초대 "내가 재발견한 예능스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3 08:34: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최초로 이북음식을 영접하는 가운데, ‘먹친구’ 최다니엘이 예능 판도를 뒤엎을 ‘허당美’로 폭소탄을 터뜨린다. 

 

▲배우 최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전현무계획2']

 

14일(금)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서울 근교 인기 여행지인 양평부터 춘천까지 훑는 먹트립 대장정에 나서는 가운데, ‘먹친구’로 합류한 배우 최다니엘이 뜻밖의 허당 매력으로 예능 맹활약을 펼친다. 

 

이날 양평에서 전현무는 “이 친구는 작년에 내가 재발견한 스타다. 예능의 길로 인도했다”고 설명한 뒤, ‘예능 원석’ 최다니엘에게 전화를 건다. 전화기 너머 목소리를 들은 곽튜브는 곧장 환하게 웃으며 “저희 세대에게는 거의 신이시다. 너무 영광!”이라며 흥분한다. 이후 버스정류장에 앉아 있는 최다니엘을 발견한 곽튜브는 “우와! 그 전설의 시트콤 분위기다”라며 ‘성덕’ 기운을 내뿜는다. 최다니엘 역시 두 사람을 반갑게 맞이하며 직접 사온 만두를 해맑게 건넨다. 하지만 이를 받아든 전현무는 “만두 먹으러 가는데 만두 사오면 어떡해~”라고 난감해하는데, 최다니엘은 “아, 만두 먹으러 가는 거냐?”고 되물어 시작부터 환장의 케미를 발산한다. 

 

그 길로 세 사람은 ‘전현무계획’ 최초로 이북음식 맛집으로 향하고, 식당 외관에서 이미 ‘내공’이 고스란히 전해져 세 사람을 설레게 한다. 이에 곽튜브는 “여긴 진짜 북한분이 운영하실 것 같다”고 예상하고, 전현무는 “모든 메뉴에 ‘회령’ 글자가 들어가 있다”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그러나 최다니엘은 혼자 조용히 “회령? 아. 사람 이름이 아니었구나. (사람) 이름인 줄 알았네~”라고 읊조려 옆에 있던 전현무의 실소를 자아낸다. 직후 ‘회령 만두’ 맛집에 입성한 세 사람은 ‘깔롱(?)’을 전혀 부리지 않아 간결하고 담백한 만두 요리들을 영접해,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라이더들의 성지’로도 불리는 ‘회령 만두’ 맛집이 어디일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엉뚱한 ‘허당美’로 예능 포텐을 터뜨린 최다니엘과 전현무-곽튜브의 먹트립은 14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17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웃도어 본질에 스타일을 더하다…네파 2025 F/W 시즌 룩북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네파가 12일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 네파는 ‘樂 on the Hills’를 테마로 거칠고 광활한 자연에서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 속 자연과 근교의 가벼운 트레킹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아웃도

2

참좋은여행,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참좋은여행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2018년부터 매년 일자리 창출과 일자리 질 개선을 선도적으로 실천한 100개 기업을 선정해 격려하는 제도다. 참좋은여행은 이번 평가에서 고용 확대 노력 청년·여성 친화적 고용 환경 안정적

3

CJ프레시웨이,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는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손잡고 상품 기획, 레시피 개발, 비즈니스 컨설팅 등 외식업자의 사업 성공을 돕는 비즈니스 솔루션 역량을 홍보한다고 1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메티즌과 함께 셰프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추진한다. 자체 외식 식자재 브랜드 ‘프레시원’의 주요 상품을 활용한 셰프 레시피를 협업 개발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