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사설 구급차 타고 행사장가다 들통..."변명의 여지 없다" 약식 기소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6 08:21: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god 멤버 김태우가 사설 구급차 운전기사에게 돈을 건네고 행사장까지 이동한 사실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 god 멤버 김태우가 사설 구급차를 타고 행사장을 간 것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김태우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6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김태우는 조사 과정에서도 잘못을 인정하고 성실하게 조사에 임했으며, 이번 일에 대해 진심으로 뉘우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어 "당사도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다시는 이와 같은 일로 걱정을 끼쳐드리는 일 없도록 더욱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김태우도 소속사를 통해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와 실망을 끼쳐드려 죄송하다. 변명의 여지 없이 제 잘못임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러면서 "다시는 이와 같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할 것"이라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 전하며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강조했다.

 

앞서 인천지법 형사5단독 홍준서 판사는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위반과 도로교통법상 무면허운전 혐의로 기소된 사설 구급차 운전기사 A씨에게 징역 1년 6개월, 벌금 200만 원을 선고했다.

 

A씨는 2018년 3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서 김태우 측으로부터 30만 원을 받고 사설 구급차에 태워 서울 성동구 행사장까지 데려다준 혐의 등으로 기소됐다. 이에 검찰은 구급차를 실제로 탑승한 김태우와 회사 임원 등도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약식기소했다. 

 

한편 김태우는 올해 god 멤버들과 함께 데뷔 25주년을 맞아, 지난달 '2023 KBS 대기획 'ㅇㅁㄷ지오디'에 출연했다. god는 오는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연말 콘서트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