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일본인 여친과 4년 교제 끝 7월 결혼..."코로나도 뛰어넘은 굳건한 사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4 10:53: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심형탁이 4년 넘게 교제한 일본인 예비 신부와의 결혼 소감을 공개했다.

 

▲ 심형탁과 예비 아내의 다정한 모습. [사진=심형탁 SNS 캡처]

심형탁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예비 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려놨다. 해당 사진에서 그는 녹음이 푸르른 들판에서 예비 신부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심형택의 뒷모습이 담겨 있어서 달달함을 풍겼다.

해당 피드를 접한 배우 이명훈은 "형님 정말 축하드립니다"라고 댓글로 축하의 마음을 전했으며, 코미디언 김민경도 "오빠 축하드려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누리꾼들 역시 "행복하시길 바란다", "뒤태만 봐도 선남선녀 분위기가 물씬...너무 기쁘네요",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란다" 등 응원을 보냈다.


한편 심형탁은 3일 4년 동안 교제해 온 일본인 여자친구와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심형탁의 예비 신부는 과거 심형탁이 방송 녹화 차 일본에 갔다가 현지에서 만난 유명 장난감 회사원 직원이라 눈길을 끌었다.

그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예비 신부와 결혼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예비 신부는 지난 2년간 코로나 사태로 하늘길이 막혔음에도 한결 같이 심형탁을 향한 굳건한 사랑을 보여줬으며,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

1978년생인 심형탁은 올해 46세다. 1998년 데뷔해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 SBS 드라마 '착한 마녀전',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등에 출연했으며 MBC '무한도전'에서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독특한 캐릭터로 인기를 모아 예능인으로도 주가를 높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