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볶행' 9기 옥순, 남자 4호가 원한 '트래킹' 대환영! 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4 13:31: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 옥순과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남자 4호가 ‘급’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9기 옥순과 남자 4호의 반전 여행기가 공개된다. [사진='지볶행']

 

4일(오늘) 밤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지지고 볶는 여행’(이하 ‘지볶행’, 제작: 촌장엔터테인먼트)에서는 체코 프라하에서 ‘화기애애 무드’를 되찾은 9기 옥순-남자 4호의 반전 여행기가 그려진다. 

 

앞서 9기 옥순, 남자 4호는 여행 출발지인 인천국제공항에서부터 프라하에 도착해서까지 ‘1분 1초’도 쉴 틈 없는 ‘옥신각신 모드’로 ‘파국의 여행’을 지속했던 터. 그런데 이날 두 사람은 눈만 마주치면 웃음이 터지는 다정한 무드를 드러내 3MC 신동-경수진-이세희를 깜짝 놀라게 한다. 남자 4호의 말에 하나하나 꼬투리를 잡으며 ‘꼬꼬무 썰전’을 이어갔던 9기 옥순은 농담까지 던지면서 만면에 웃음을 띠고, 이에 이세희도 “연인 같다”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심지어 9기 옥순은 “혼자 갈래?”라는 말로 남자 4호의 극대노를 자아냈던 ‘트래킹’을 앞두고도 “열심히 영차 영차 올라가겠다. 나 하이킹 기대돼~”라고 180도 달라진 태도를 보인다. ‘광대 발사 미소’와 함께 한껏 텐션이 치솟은 9기 옥순의 모습에 이세희는 “이런 사람이었나, 옥순님?”이라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9기 옥순-남자 4호는 식사 도중 대화를 나누다 소름 돋는 ‘평행이론’을 확인한다. 남자 4호의 말에 귀 기울이던 9기 옥순은 “나랑 똑같은데?”라고 맞장구치는데, 과연 무엇이 두 사람을 공통점으로 묶어놓은 것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3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