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천명훈, 소월과 쇼핑 데이트...가격표 보고 "안돼" 손사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9 10:13: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소월의 취향을 저격하는 ‘성수동 핫플’ 데이트에 나선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3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4회에서는 천명훈이 ‘미스차이나’ 출신 피부과 CEO이자 ‘짝사랑녀’인 소월과 성수동에서 만나 쇼핑 데이트를 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천명훈은 소월을 보자 “너무 예쁘다”며 칭찬 플러팅을 날린다. 이어 그는 “오늘은 소월이가 좋아하는 쇼핑을 하자”고 해 소월을 급 방긋하게 만든다. 그러나 이내 “오늘 날이 더워가지고, 일단은 내 옷부터 사자”는 말로 소월을 당황시키고, 급기야 “(네가) 내 옷 스타일을 좀 바꿔 달라”고 당당히 요청한다. 아슬아슬한 분위기 속, 천명훈은 한 의류 편집숍으로 소월을 데리고 간다. 이후 화려한 패턴의 옷을 고르는데, 소월은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면서 그를 만류한다. 그러면서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옷을 그에게 골라줘 훈훈함을 안긴다. 

 

갖은 난관 끝, 옷 고르기가 끝나자 천명훈은 “네 스타일 옷도 한 번 골라 봐”라며 ‘플렉스’를 선언한다. 소월은 마음에 드는 옷을 그에게 보여주는데, 옷에 달린 가격표를 확인한 천명훈은 ‘동공지진’을 일으킨 뒤, “안돼, 안돼!”라고 다급히 손사래를 친다. 실망한 소월은 “오빠, 원래 이렇게 계산적인 남자였어?”라며 미간을 찌푸리고, 천명훈은 “아직 만난 지 얼마 안 되어 가지고”라는 해명을 내놓는다. 그러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만난 지 얼마 안 된 소월 씨를 위해 그럼 어느 정도까지 괜찮은 건지?”라고 그의 ’최대 허용 금액’을 묻는다. 천명훈은 고민하다 구체적인 답변을 내놓고, 이를 들은 ‘멘토군단’은 “정말 솔직하구나…”라며 혀를 내두른다. 

 

과연 천명훈이 소월을 위해 쓸 수 있는 ‘선물비 최대 허용 한도’가 얼마일지, 그리고 소월에게 옷을 선물해줬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천명훈은 쇼핑 후 차를 몰아 다음 데이트 장소로 향한다. 그런데 그가 데려간 곳은 다름 아닌 천명훈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펜션이다. 소월은 당황하면서, “지금 나 데리고 어머니한테 인사하러 온 거냐?”고 ‘버럭’한다. 천명훈은 “아니다. 어머니가 외출하셔서 늦게 오신다. 여기서 내가 소월이의 최애 한식인 김치찌개를 끓여주려고~”라고 설명한다. 그런데 얼마 후, 천명훈의 어머니가 나타나고, 갑자기 상견례 분위기가 조성된다. 그럼에도 천명훈은 천연덕스럽게 소월에게 “혹시 소월이 부모님은 나를 (방송에서) 보셨대?”라며 궁금해 한다. 과연 소월이 이에 어떤 답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천명훈은 “나중에 (중국에 계시는 소월이 부모님을) 직접 뵈러 가자”고 회심의 플러팅을 한다. 그러자 소월은 “뭔 소리야! 오빠가 왜 가냐?”며 펄쩍 뛴다. 

 

갑자기 성사된 천명훈 어머니와 소월의 만남, 그리고 천명훈이 소월에게 쓸 수 있는 ‘선물 최대 허용 금액’이 얼마인지는 3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