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현실판 이소룡, 금으로 만든 3천만원 황금쌍절곤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0 08:49: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현실판 동화 속 공주가 강림한다.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10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현실판 특집’을 맞아 스타 성우 남도형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현실판 공주’이자 ‘빛의 아이’인 30개월 하은이의 사연이 공개돼 4MC 전현무-백지영-김호영-수빈을 웃고 울린다. 

 

이날 백지영은 “동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공주님 이야기”라며 ‘빛의 아이’ 사연을 소개한다. 직후 등장한 하은이는 머리카락은 물론, 속눈썹과 피부가 온통 하얀 상태여서 놀라움을 안긴다. 이와 관련해 하은이의 어머니는 “딸이 몸에서 0.1%도 멜라닌을 만들어내지 못하는 백색증을 앓고 있다”며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면 1~2도 화상을 입을 정도라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설명한다. 뒤이어 하은이의 24시간을 공개하는데, 하은이는 일상 속 여러 불편함을 겪고 있지만 무엇보다도 자신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안 좋은 시선 때문에 상처를 받고 있다고. 그럼에도 하은이의 어머니는 “특별하게 태어났지만 특별하게 키우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밝히면서 평범하지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딸과 외출에 나서 뭉클함을 안긴다. 이를 본 백지영은 결국 울컥하며 눈시울을 붉힌다. 

 

과연 하은이가 어떤 특별한 하루를 보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현실판 이소룡’도 출격한다. 자신을 “이소룡 팬”이라고 밝힌 신용우 씨는 “이소룡을 존경해 직접 이소룡 기념관을 만들었다”며 “부지와 인테리어까지 포함해 거의 2억 원이 들었다”고 밝힌다. 직후, 이소룡의 연령대별 사진과 친필 사인 그리고 3000만 원 상당의 황금 쌍절곤 등을 선보이는데, 이를 본 스튜디오 MC들은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특히 황금 쌍절곤에 대해 신용우 씨는 “이소룡 사망 50주기를 헌정하기 위해 만들었다”며 “금 60돈에 루비, 사파이어 등 보석이 총 108개 들어갔다”고 설명해 감탄을 유발한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신용우 씨의 이소룡 뺨치는 운동 능력과, 그의 반전 직업이다. 과연 ‘현실판 이소룡’의 리얼 정체가 무엇일지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백지영은 이날 사연자들의 이야기에 연신 눈시울을 붉히다 게스트인 남도형에게 “혹시 몇 년생이시냐?”라고 물어 전현무에게 “뜬금없이 나이는 왜?”라는 반응을 자아낸다. 그러자 백지영은 “혹시 갱년기가 왔는지 궁금해서”라고 머쓱한 미소를 지으며 “저는 요즘 갱년기 때문인지 자꾸 눈물이 난다”고 호소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백지영의 뜨거운 눈물을 자아낸 ‘빛의 아이’ 사연을 비롯해 ‘현실판 주몽’, ‘현실판 이소룡’의 놀라운 이야기는 10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