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업튀', 15년 뛰어넘은 해피엔딩! 시청률도 최고 6.9% 찬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09:52: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선재 업고 튀어'에서 변우석과 김혜윤이 15년을 뛰어 넘는 찬란한 사랑으로 해피엔딩을 맞았다.

 

▲ 28일 방송된 '선재 업고 튀어'가 해피엔딩으로 시청자들의 열띤 지지를 받으며 종영했다. [사진=tvN]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기획CJ ENM 스튜디오스/제작 본팩토리) 최종회에서 류선재(변우석)와 임솔(김혜윤)이 서로의 곁을 지키며 아름다운 마침표를 찍었다.

 

'선재 업고 튀어'의 최종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가구 평균 7.2%, 최고 8.7%, 전국 가구 기준 평균 5.8%, 최고 6.9%를 찍었다. 2049 남녀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4%, 최고 5.2%,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9%, 최고 4.5%를 기록하며 전 회차8주 연속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로 성공적인 기록을 남겼다.

 

이날 마지막 회에서 류선재는 임솔에 대한 모든 기억을 되찾았다. 질긴 악연을 끊어내고 지독한 운명의 굴레에서 벗어나 마침내 눈물로 재회한 류선재와 임솔. 류선재는 자신을 보자마자 눈물을 흘리는 임솔에게 왜 울어요? 혼자 있을 때 맨날 이렇게 울었어요? 당신 다 잊어버린 그 사람 그리워하면서?"라고 물었다.

 

이어 "다 기억났어. 다 기억났다고. 왜 그랬어. 어떻게 나한테서 널 지울 생각을 해. 어떻게 너 없이 살게 해. 그게 될 거라고 생각했어?"라며 절절한 사랑을 고백했다. 류선재와 임솔은 뜨거운 입맞춤으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시켰다.

 

김태성(송건희)을 피해 도주하던 김영수(허형규)는 달려오는 트럭에 치인 후 물속에 빠졌다. 류선재, 임솔과의 끈질긴 악연을 끝냈다. 류선재는 임솔에게 "널 잊고 산 시간들이 너무 아까워서 이제부턴 한 순간도 떨어져 있고 싶지 않아"라고 고백한 후 톱스타와 영화사 직원으로 비밀 데이트를 즐겼다. 류선재는 "앞으로 나와 모든 시간을 함께 해줘, 솔아"라는 프러포즈로 남은 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선재 업고 튀어'는 변우석과 김혜윤 등 배우들의 시너지로 글로벌 시장을 향해 뻗어 나가며 이른 바 신드롬을 일으켰다. 변우석과 김혜윤은 류선재와 임솔의 19세, 20세, 34세 인생을 오가며 애틋하고 달콤한 판타지 로맨스를 완성했다.

 

극중 대사 "기억은 사라지는 게 아니라 영혼에 스민다"처럼 4번의 타임슬립, 15년을 뛰어넘어 심장이 기억하는 사랑을 보여준 '솔선 커플'의 이야기에 많은 시청자들은 그동안 열띤 응원을 보냈고, 아름다운 해피엔딩에도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