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산2' '강철부대' 마스터 최영재→'피지컬:100' 시즌2 홍범석...깜짝 출연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8 08:54: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홍범석, 정지현 등 초강력 운동 능력자들이 대거 포진한 ‘스파르타 크루’와 맞붙는다. 

 

▲'뛰어야 산다2'. [사진=MBN]

 

8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3회에서는 션, 이영표, 양세형, 고한민, 최영준, 임세미, 이기광, 임수향, 정혜인, 유선호로 구성된 ‘뛰산 크루’가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스파르타 크루’와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배성재는 첫 단체전인 ‘2025 MBN 전국 나주 마라톤’ 대회를 마치고 다시 모인 ‘뛰산 크루’에게 “오늘 바짝 긴장하셔야 한다”며 기습 발표에 나선다. 그는 “근력, 지구력, 민첩성, 유연성을 모두 갖춘 ‘운동 육각형’ 군단, 바로 ‘스파르타 크루’를 소개하겠다”며 이들을 입장시킨다. 

 

‘스파르타 크루’는 등장부터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아시아인 최초 ‘세계 소방관 대회’ 우승자이자 운동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스파르타 크루’의 리더 홍범석을 필두로, 2004 아테네 올림픽 레슬링 금메달리스트인 정지현, ‘하이록스 아시아 챔피언십 1위’ 김성희, 크로스핏 코치 배하은이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뛰산 크루’를 기죽인다. 특히 홍범석은 “사실 저희 크루원 중 1명만 내보내도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막내만 내보내려다 ‘뛰산 크루’가 열 분이라고 해서 구색 맞추려고 넷이 나왔다”고 도발해 ‘뛰산 크루’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팽팽한 기싸움 속 이들은 본격 대결에 돌입하는데, 이날의 대결 장소에는 총과 과녁, 각종 장애물들이 세팅돼 있어 의아함을 자아낸다. 유격 훈련장을 연상케 하는 코스에 여기저기서 “여기 군대에요?”라며 술렁이는데, 갑자기 ‘강철부대’ 마스터로 유명한 군사 전문가 최영재가 등장해 놀라움을 더한다. 양 팀의 대결을 이끌어줄 심판이자, 이번 ‘장애물 레이스’의 설계자로 나선 그는 “군대에서도 많이 뛰었고, 저희(특수부대)는 뛰는 것과 분리할 수 없는 활동을 많이 했기 때문에”라고 설명하면서 “여러분의 체력을 극한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일명 ‘스파르타 레이스’를 준비했다”고 선포한다. 이에 션은 “오늘 죽었다”며 헛웃음을 짓고, 이기광 역시 “‘스파르타 크루’와 ‘장애물 레이스’라니, 쉽지 않을 것 같다”고 긴장한다. 

 

과연 최영재가 야심차게 설계한 ‘스파르타 레이스’에서 ‘뛰산 크루’와 ‘스파르타 크루’ 중 누가 울고 웃을지는 8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자산운용, ‘당신의 은퇴생활을 바꿔줄 연금 Q&A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연금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연금 투자 노하우를 안내하기 위해 '당신의 은퇴 생활을 바꿔줄 연금 Q&A'를 주제로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KODEX ETF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웹세미나는 연금계좌의 종류와 세제 혜택 설명 등 주요 연금제도 핵심요약 투자자에게 도움이 되는 꿀팁

2

KB증권, '깨비증권 크리스마스 행복캠프'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을 대상으로 '깨비증권 크리스마스 행복캠프'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깨비증권 크리스마스 행복캠프는 연말을 맞아 아동복지시설 아이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2년부터 시작했다. 올해는 서울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지온보육원을 방문하

3

'야구여왕' 김온아, 갑작스런 투수 발탁 왜? 눈 떠보니 만루 상황 '아찔'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의 ‘핸드볼 레전드’ 김온아가 위기를 맞은 ‘블랙퀸즈’를 구하기 위해 처음으로 마운드에 정식 등판한다. 9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 3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야구로 뭉친 ‘블랙퀸즈’가 ‘경찰청 여자 야구단’과의 첫 정식 경기를 치르는 숨 막히는 현장이 공개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