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천명훈, 이정진·소월 관계에 질투심 폭발 '어질어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0 10:27: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녀’ 소월과 이정진의 관계를 질투하는 뜻밖의 상황이 벌어진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20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7회에서는 천명훈이 ‘짝사랑녀’ 소월과 만난 지 55일을 기념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여는 한편, ‘78즈’ 장우혁-이정진의 도움으로 ‘프러포즈 대작전’을 가동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천명훈은 소월을 한 파티룸으로 데리고 가 ‘55일 기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해준다. 두 사람을 위해 현장을 방문한 ‘78즈’ 장우혁-이정진은 “우리가 파티룸을 손수 꾸몄다”고 해 우정을 과시한다. 이후 소월과 정식으로 인사를 나누는데, 이정진과 소월은 서로를 바라보더니 묘한 웃음을 지어 천명훈과 장우혁을 당황케 한다. 직후, 이정진은 “(소월과는) 오래 전부터 알던 사이”라면서 “숨기려고 했는데, 우린 서로 잘 알지~”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한다. 이에 천명훈은 놀라서 “둘이 남사친-여사친, 그런 관계지? 나 알기 전부터 알았던 오빠인 거냐?”라고 묻는다.

 

과연 이에 대해 이정진과 소월이 뭐라고 답할지 관심이 솟구치는 가운데, 장우혁은 “나는 최근 좋은 분을 소개받았는데 정진이만 지금 혼자다. (소월 씨가) 정진이에게 (좋은 사람을) 한 번 소개해주면 어떠냐?”라고 부탁한다. 소월은 잠깐 생각에 잠긴 뒤, “정진 오빠가 눈이 높아서”라고 운을 뗀 뒤, “키가 170cm 이상이 되어야 하고, 얼굴도 예쁘면서 골프처럼 같은 취미를 갖고 있길 바라니까~”라고 얘기한다. 이정진의 이상형을 훤히 꿰고 있는 소월의 모습에 천명훈은 또 다시 충격에 빠지고, 장우혁은 대신 나서 “소월 씨의 말을 듣다 보니까 정진이의 이상형이 소월 씨 같은데?”라고 콕 짚어 묻는다. 스튜디오에서 이 상황을 지켜보던 천명훈은 “사실 저 때가 2차 위기였다”고 털어놔 짠내 웃음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장우혁은 천명훈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소월에게 미리 준비해온 봉투를 건넨다. 소월은 깜짝 선물에 놀라서 조심스레 봉투를 열어본다. 장우혁은 “그 안에는 엄청난 기밀이 들어 있다”라고 설명하는데, 과연 봉투 안에 든 것이 무엇인지에도 폭풍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장우혁은 천명훈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소월에게 “혹시 명훈이에게 설렜던 순간이 있는지?”라고 진지하게 질문한다. 이에 소월이 어떤 답을 내놓을지, ‘78즈’의 지원사격까지 받은 천명훈의 ‘프러포즈 대작전’은 20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