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노집밥' 이장우, "살찐 만큼 요리도 늘어~" 티저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4 09:34:2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두유노집밥’이 이장우의 ‘글로벌 집밥 여행’을 기대케 하는 티저와 공식 포스터 2종을 깜짝 공개했다.

 

▲ 9일 방송하는 '두유노집밥' 3차 티저 장면. [사진=MBN, MBC에브리원]

 

7월 9일(수) 밤 10시 20분 첫 방송하는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은 연예계 대표 미식가이자 셰프급 요리 실력을 자랑하는 스타가 전 세계에 한국 집밥의 진면모를 알리기 위해 음식을 만들며 즐거움을 전하는 '식여락'(食與樂)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장우는 세계 곳곳을 여행하면서 한국식 ‘집밥’의 매력을 알리는 한편, 숨겨진 로컬 맛집을 탐방하면서 각국의 독특한 식문화를 체험한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태국과 대만에 상륙한 이장우의 ‘집밥 여정’을 기대케 하는 3차 티저를 선보였다. 이번 티저에서 이장우는 초대형 웍으로 불맛을 내는 태국의 한 요리사 앞에서 ‘킁킁장우’ 모드를 켠 뒤, “냄새가 벌써 맛있어~”라며 황홀한 표정을 짓는다. 뒤이어 그는 태국에 상륙, 뱀뱀과 함께 ‘먹장우’ 포스를 풍기면서 먹방에 돌입한다. 그런데 이장우는 “태국 집밥 너무 맛있네”라며 감탄하는 것도 잠시, 갑자기 ‘상의 탈의’를 감행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급기야 그는 “살찐 만큼 요리가 늘더라고~”라고 말하는데, 대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현지인의 부엌에서 현란한 웍질을 선보이면서 “내가 태국에서 요리를 다 하고…”라며 감격스러워한다. 직후, ‘가루왕자’답게 그는 대량의 양념용 가루들을 투척하며 요리에 몰입한다. 그런 뒤, 그는 손수 만든 ‘K-집밥’을 대접하고 이를 맛본 현지인들은 할아버지부터 어린아이까지 너나 할 것 없이 “야미!(yummy)”라고 외쳐 이장우를 흡족케 한다. 또한, 마지막 장면에서 이장우는 “얘들아, 밥 먹자~”라고 정답게 불러, 앞으로 펼쳐질 ‘글로벌 집밥 여행’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이와 더불어, 이장우의 ‘K-집밥’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는 공식 포스터 2종도 공개됐다. 가로, 세로 버전으로 구성된 이번 포스터에서 그는 대만과 태국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숟가락과 포크를 장착한 채 위풍당당한 포스를 내뿜는다. 또한 그의 양옆으로 김밥, 각종 찌개, 나물 반찬 등이 자리하고 있어 현지에서 선보일 ‘이장우표 집밥’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두유노집밥’은 어디서든 맛집 레이더를 가동시키는 이장우의 예리한 후각과 입맛, 그리고 유쾌한 리액션을 예리하게 담아내는 한편, 현지 명소 탐방 및 식문화도 공유할 예정이라 그 어디서도 보지 못한 ‘식여락 여행’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