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X아누아, 피부질환 아동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09:18:28
  • -
  • +
  • 인쇄
피부질환 아동 지원 및 뷰티 분야 진로 꿈꾸는 아동 지원 협약 체결
오는 15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서 플리마켓 개최…수익금 기부 예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와 피부질환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소재 월드비전 본부에서 열린 ‘피부질환 아동 지원’ 위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김준석 아누아 한국사업본부장(왼쪽)과 김성태 월드비전 ESG사회공헌본부장이 기념사진을 남기는 모습. (사진=월드비전)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소재 월드비전 본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준석 아누아 한국사업본부장과 김성태 월드비전 ESG사회공헌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올해는 피부질환 아동뿐 아니라 뷰티 업계로의 진로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기부 활동도 확대할 예정이다. 아누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에 협약의 일환으로, 오는 15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기부형 플리마켓이 개최된다. 지난해 6월 열린 첫 플리마켓에 이어 올해에는 송이송이, 퀸소복, 니들, 라라진 등 총 15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행사 및 기부 규모를 확대했다. 아울러 수익금은 피부질환 아동을 돕는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김성태 월드비전 ESG사회공헌본부장은 “피부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전문성을 활용해 함께 협력해 주신 아누아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쌓으며 더 많은 아이들이 도움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준석 아누아 한국사업본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피부질환 아동들을 위한 행사를 주관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지속적이고 구체적인 지원을 통해 뷰티 산업 진로를 탐색중인 아동들의 꿈을 후원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자연드림, 11월 전 품목 할인 및 페이백 적립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자연드림이 오는 1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최대 30% 할인적립(페이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자연드림은 10월 13일 '하나의 가격 전환'과 '회원 할인적립제도'라는 새로운 약속을 시작했다. 어디서 사도 같은 가격을 보장하고, 적립된 금

2

SPC 파스쿠찌, 겨울 감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당신의 겨울을 위한 한 잔의 마법’을 주제로 뱅쇼·진저맨·마시멜로우 등 겨울을 연상시키는 재료를 활용해 맛과 비주얼 모두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았다. 달콤한 사과 향의 황금빛 뱅쇼에 레몬·크랜베리·사과 등의 과일을 더해

3

롯데호텔 월드, ‘더 라운지 앤 바’ 롯데호텔 김치 활용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월드는 ‘더 라운지앤 바’와 ‘델리카한스'에서 롯데호텔 김치로 만든 스페셜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더 라운지앤 바’에서는 김치를 주제로 한 모던 한식과 이탈리안 퓨전 메뉴 총 4종을 판매한다. 밥 메뉴로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베이컨, 소고기, 새우 중 한가지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김치 볶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