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주호, 세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본업 모먼트' 매력 발산 예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10:25: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겸 배우 백주호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수 겸 배우 백주호가 자신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해와달엔터테인먼트]

 

 

2016년 가수로 데뷔해 배우로서도 맹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백주호가 오는 4월 26일(토)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자신의 세 번째 솔로 콘서트 ‘2024 ZUHO CONCERT 주주총회: DOMINION’을 연다. 

 

국내에서 열리는 세 번째 ‘주주총회’로 오랜만에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는 백주호는 꽉 찬 솔로 셋리스트들과 함께, ‘DOMINION’(지배)이라는 주제에 맞춰 보다 성숙하고 남성미 넘치는 매력으로 무대를 지배할 예정이다.

 

2024년 해와달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둥지를 틀며 배우로서의 도약을 시작한 백주호는 작년 한 해 한-일 양국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로 ‘본업 잘알’ 모먼트를 선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올 1월 공개된 50부작 숏폼 드라마 ‘쏘니의 경쟁’을 통해서는 게임회사 창업자 아들인 주인공 손진우 역으로 열연했는데, 동명이인의 라이벌 동창과 영혼이 바뀌는 역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가수와 배우로서 모두 승승장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진 백주호가 이번 ‘2024 ZUHO CONCERT 주주총회: DOMINION’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백주호는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신나게 놀 수 있는 시간이 생겨 설레고 즐거운 마음”이라며 “그동안 볼 수 없던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해 팬들이 만족할 만한 알찬 무대를 꾸밀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아한형제들, '배민 장보기·쇼핑' 12월 역대 최대 실적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를 포함한 ‘배민 장보기·쇼핑’이 지난해 12월 월간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배민 장보기·쇼핑 전체 주문 수는 전월 대비 15.4% 증가했다. 같은 기간 신규 고객 수는 30% 늘었으며, 배민B마트 신규 고객은 약 33% 증가했다. 월간 방문자 수는 약

2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450-L’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는 위생관리 기능과 용량을 강화한 2026년형 냉온정수기 ‘450-L’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냉온정수기 450-L은 UV 2중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냉수·정수 탱크를 2시간마다 30분씩 자동 살균한다. 여기에 4단계 RO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0.0001㎛ 기공의 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로 중금속을 포함한 44종의

3

컬리, ‘윈터푸드위크’ 기획전 진행…최대 50%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겨울철 수요를 겨냥한 ‘윈터푸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내달 2일까지 열린다. 국물 요리, 간편식, 제철 과일 등 1,40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컬리 단독 상품을 비롯해 유명 셰프 간편식, 오프라인 맛집 상품 등을 포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컬리 가성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