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2025 KBO 개막 캠페인 영상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0 15:30: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2025 KBO 리그 개막을 앞두고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의 시즌 개막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KBO 리그 야구 게임 시리즈 ‘컴프야2025’ 및 ‘컴프야V25’의 통합 캠페인으로 게재되는 캠페인 영상은 대한민국 야구팬들의 넘치는 열정을 감명 깊게 담아내며 해마다 시즌 시작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이번 개막 캠페인 영상은 ‘우리의 야구를 시작하자’는 제목과 함께 팬들의 다양한 추억과 의미를 되새기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첫 야구장 직관에서 본 홈런공, 사랑했던 선수의 마지막 공, 우천 경기에서 팬들과 함께 비를 맞았던 공, 한국시리즈 우승을 결정한 공 등 둥글고 작은 야구공에 얽힌 팬들의 마음을 깊이 있게 선보였다.

 

특히 KBO 10개 구단의 인기 선수, 매니저, 응원단장, 버스 기사, 방송 중계 감독, 유소년 야구단, 유명 팬, 마스코트 등 KBO 리그의 숨은 조력자들까지 모두 조명하며 ‘야구, 시작은 있지만 끝은 없는 스포츠’라는 메시지와 함께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의 진심을 전했다.

 

팬들은 유튜브 영상에 ‘이번에도 컴투스프로야구가 가슴을 뜨겁게 만든다.’, ‘컴프야의 공이 내 가슴 속으로 들어왔다.’, ‘우리를 미치게 하는 계절이 돌아왔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개막 전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컴투스는 개막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컴프야’ 시리즈의 모델인 한화이글스 문동주, 기아 타이거즈 김도영,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등 각 구단의 매력을 보여주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게재하며 야구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컴프야’ 시리즈의 캠페인 영상은 지난해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 영상 단편 부문 금상, 올해 ‘제32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TV부문 대상,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일지 작 연극 '진술', 19년 만의 귀환
[메가경제=김진오 기자] 2001년 초연 이후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하일지 작 연극 '진술'이 19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다. 2006년 강신일 배우와 박광정 연출의 버전 이후, 이번에는 배우 김진근과 연출 김종희의 만남으로 새롭게 부활한다. 극단 씨어터판(Theatre Pan)이 제작하며, 오는 11월 26일부터 12월 7일 까지 대학로

2

‘대한민국 No.1 너머 글로벌 No.1 백화점으로’… 신세계 강남점 11월 벌써 3조, 내년 4조 보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11월 7일 올해 누적 매출(거래액) 3조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2023년부터 3년 연속 3조원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성과와 함께, 달성 시점을 2년 전(12월 24일)보다 두 달, 지난해(11월 28일)보다 3주 앞당긴 최단 기록을 수립했다. 강남점은 상반기 내수경기 침체 속에서도 올해 11월 초까지 8

3

롯데하이마트, 쌀쌀한 날씨에 난방가전 행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평균 최저기온이 10도 아래로 떨어지는 등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난방 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2주간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판매한 난방가전(히터류, 요장판류)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약 7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통상적으로 11월 중순부터 초겨울 날씨가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