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이탈리아 돌로미티 전세기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15:42: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이탈리아 돌로미티로 떠나는 직항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9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돌로미티 접근성이 뛰어난 베니스로 한 번에 이동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일정은 7박 9일이며, 출발일은 6월 24일과 7월 1일 두 차례다.

 

▲ [사진=롯데관광개발]

 

돌로미티는 이탈리아 북동부에 위치한 산악 지대로 동알프스 산맥에 속한다. 스위스와 오스트리아 알프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졌지만, 독특한 암봉과 광활한 고원 지형으로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알프스의 진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초여름에는 야생화가 만개해 설산과는 또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평가다.

 

이번 일정에는 유럽 최대 규모의 고원 목초지인 ‘알페 디 시우시’를 비롯해 ‘세체다’, ‘트레치메 디 라바레도’ 등 대표 하이킹 코스가 포함됐다. 케이블카와 산악 도로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비교적 부담 없이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돌로미티의 진주’로 불리는 브라이에스 호수와 미주리나 호수 방문 일정도 마련됐다.

 

하이킹 외에도 이탈리아의 미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슈퍼 투스칸 와이너리 투어를 비롯해 피자와 젤라또 등 현지 미식 체험이 제공되며, 피렌체·베로나·베니스 등 주요 도시 관광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초여름은 돌로미티의 자연을 가장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시기”라며 “이동이 까다로운 지역 특성을 고려해 직항 전세기와 효율적인 동선을 중심으로 일정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