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3년 연속 ‘KBO 올스타전’ 공식 스폰서 참여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5 15:51: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3년 연속으로 ‘KBO 올스타전’과 함께 국내 야구팬들을 만난다.

 

25일 컴투스에 따르면 KBO와 ‘2024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를 개최하기로 공식 확정했다.

 

▲ <사진=컴투스>

 

올해로 42회를 맞이하는 ‘KBO 올스타전’은 SSG 랜더스의 홈구장인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리며, 7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에 걸쳐 개최된다. 컴투스는 5일에 열리는 ‘올스타프라이데이’에서 메인 이벤트인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를 통해 전국의 야구 및 게임 팬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는 올 시즌 10홈런 이상 기록한 선수 중 사전 온라인 팬 투표를 통해 많은 지지를 얻은 타자들로 출전 선수를 선정할 예정이다. 팬 투표는 25일부터 27일 오전 10시까지 KBO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당일 가장 많은 홈런을 달성한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함께 LG 시네빔 큐브가 부상으로 수여되며, 준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또한 올해에는 지정된 외야 구역 내에 가장 많은 홈런을 기록한 선수에게 수여하는 ‘컴프야존 최다 홈런상’을 신설하고, 수상 선수의 모교에 100만 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기부한다.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들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올스타전을 맞아 인기 아이템이 들어있는 특별 꾸러미를 선물하고, 축제의 열기를 느껴볼 수 있는 홈런더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프로야구V24’에서는 유저들과 함께 올스타전 및 홈런더비 결과를 맞혀보는 각종 예측 이벤트를 통해 재미를 더한다.

 

한편,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는 TV 중계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행사가 열리는 5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참석한 팬들과 즐거움을 나눌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셀트리온, 유럽서 ‘스테키마·코이볼마’ 오토인젝터 추가…우스테키누맙 30조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셀트리온이 유럽에서 스텔라라(성분명 우스테키누맙) 바이오시밀러 ‘스테키마(STEQEYMA)’와 ‘코이볼마(QOYVOLMA)’의 오토인젝터(AI) 제형 추가 승인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셀트리온은 18일 유럽의약품청 (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가 두 제품의 변경허가 신청에 대해 ‘승인 권고’ 의견을

2

신한라이프, 상품정보관리시스템 자동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빠르게 변화하는 보험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생성형 AI 에이전트(Agent)를 활용해 상품정보관리시스템을 자동화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정보관리시스템은 보험 상품의 구조, 속성, 규칙 등을 통합 관리하는 핵심 플랫폼이다. 신한라이프는 최근 보험 상품이 복잡해지고 개정 속도가 빨라지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일 뿐만

3

한국앤컴퍼니그룹, ‘2025 P.LAB 공모전’ 마무리…조현범式 도전·혁신 문화 확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임직원 아이디어 발굴 프로그램인 ‘2025 P.LAB(Proactive Laboratory)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P.LAB 공모전은 2023년 시작된 사내 창의·혁신 과제로, 임직원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사내벤처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조 회장이 강조해온 ‘프로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