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오픈마켓 판매자 상품광고·마케팅 지원 프로그램 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9 16:46: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티몬이 단돈 1만 원으로 오픈마켓 셀러들의 상품 광고와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파워딜을 본격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한 달간 베타 테스트 형태로 운영한 결과 파워딜의 평균 매출은 오픈마켓딜의 평균 매출 대비 3배 이상 높게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

 

▲ 티몬 파워딜 이미지 [티몬 제공]

 

이달부터 본격 시작하는 파워딜은 딜 1개당 하루 1만 원으로 파격적인 판매촉진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 구좌다.

 

티몬은 파워딜 상품들을 따로 모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과 주요 인기 광고 구좌를 운영하며 노출을 극대화 하고 할인 비용까지 분담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 등 플랫폼 역량을 집중했다.

 

특히 파워딜은 셀러와 고객 모두 혜택을 볼 수 있는 상생구조를 갖췄다.

 

입점 셀러가 제시한 파워딜 할인율의 최대 50%까지 지원한다. 또한 과감한 가격 프로모션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고객들은 그동안 발견하지 못했던 특별한 상품들을 특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파워딜이 우수한 판매자·상품·고객층 모두를 확보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도완 티몬 운영사업본부장은 파워딜은 적은 비용으로 확실한 광고 효과를 보장하고 파트너 상생을 위해 가격 경쟁력까지 밑받침하는 마케팅 툴로써 매출 확대를 지원한다셀러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워딜은 티몬 오픈마켓 셀러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티몬 배송상품 파트너센터 내 오픈딜 관리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