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복귀자 혜택 등 업데이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16:50: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엔씨소프트가 PC MMORPG ‘아이온 클래식’에 대한 ‘VVIP 복귀 혜택’ 시스템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VVIP 복귀 혜택’은 ‘아이온 클래식’ 복귀 이용자를 위한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미접속 기간에 따라 최대 약 ‘700만 AP(어비스 포인트)’, ‘미스릴 공훈 훈장 720개’ 등의 혜택을 받는다. 획득한 보상은 ‘함대장 방어구 세트’ 등 유용한 아이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 <사진=엔씨소프트>

 

엔씨(NC)는 ‘VVIP 복귀 혜택'으로 ‘VVIP 등급’을 부여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한 ‘VVIP 등급’에 따라 △다량의 ‘강화석’, ’마석’을 획득하는 ‘귀환 데바 전용 퀘스트’ △파티원과 함께 아이템 드롭 확률 버프(buff, 강화효과) △‘잊혀진 스킬북 페이지’ 등의 보상과 함께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 ’귀환패스’ 등의 혜택을 받는다.

 

‘아이온 클래식’은 오는 6월 26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과거 ‘아이온 클래식’ 플레이 기록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데바 포인트 라운지 Part 1’ △4주 동안 미션을 완료해 ‘마석 선택 상자’와 ‘파드마샤 무기 선택 상자’를 얻는 ‘데바 포인트 라운지 Part 2’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4주간의 무료 접속 그리고 특별한 혜택’ 등과 함께 ‘아이온 클래식’을 즐길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은 ‘마석 시스템’을 개편했다. ‘마석’은 무기와 방어구를 강화하는데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마석 강화’에 실패해도 기존에 성공했던 ‘마석’은 파괴되지 않도록 업데이트해, 능력치 하락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순당, 고구마 증류소주 ‘려 2026 병오년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고구마 증류소주 신제품 ‘려驪 2026 병오년 에디션’을 선보인다. 국순당은 10일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와 협력해 해당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국순당과 여주 지역 고구마 농가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법인으로, 농가는 원료 공급을 맡고 국순당은 제품 개발과 마케팅,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려驪

2

CJ대한통운, 4분기 영업이익 1596억…전년 대비 3.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은 2025년 4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1596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5%, 영업이익은 3.4% 각각 증가했다. 10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사업 부문별로 보면 O-NE(택배·이커머스) 부문 영업이익은 61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 감소했다. 새벽·당일배송

3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 PC 오프제(OFF) 제도를 통한 워라벨 높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가 내부 업무 환경 개선과 함께 마케팅 지원 범위를 확대하며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홍보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희명애드는 최근 PC 오프제(OFF) 제도를 도입해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와 워라벨을 동시에 고려한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복적인 온라인광고 운영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