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KPGA 제네시스 대상 ‘아워홈 그린적중률’ 시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9 17:31:49
  • -
  • +
  • 인쇄
투어 중 그린적중률 가장 높은 선수에 수여…김홍택 수상

아워홈은 ‘2022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에 참여해 ‘아워홈 그린적중률’ 부문을 시상했다고 9일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8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됐다. 2022 KPGA 코리안투어 주역들과 골프업계 관계자들이 이 자리에 대거 참석했다.
 

▲ 시상식에서 이상욱 아워홈 RMS마케팅 팀장(오른쪽)과 김홍택 선수가 함께한 모습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의 그린적중률상은 KPGA 코리안투어 경기 중 그린적중률이 가장 높은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는 김홍택 선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부상으로 아워홈 지리산수 1년 공급권을 받는다.

아워홈은 지난 2018년부터 5년 연속 KPGA(한국프로골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을 맺고 아워홈 지리산수를 후원하고 있다. 또 KPGA 코리안투어 그린적중률에 대한 명칭 사용권 계약을 통해 아워홈 그린적중률상을 시상해 왔다.

특히 올해 KPGA 투어 시즌에는 냉동 도시락 온더고를 활용한 이벤트를 열어 소비자에게 온더고를 경험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KPGA 선수들의 기량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KPGA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 자사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스타트업 씨네링고, DMTS 2025에서 ‘영상 현지화 기술’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AI 영상 현지화 스타트업 씨네링고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디지털미디어테크쇼(DMTS)’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씨네링고는 이번 전시에서 언어 번역, 음성 합성, 영상 처리 기술을 통합한 AI 기반 영상 현지화 기술을 공개했다. 해당 기술은 영상 콘텐츠의 다국어 제작 과정을 자동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글로벌

2

“티니핑 시즌6 입었다”...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패키지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식품은 어린이 음료 브랜드 ‘캐치! 티니핑’에 신규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적용해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는 지난 10월 공개된 시즌6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반영됐다. 대표 캐릭터 ‘하츄핑’을 비롯해 새롭게 등장한 ‘사뿐핑’, ‘아름핑’, ‘뽀니핑’ 등 총 8종의 캐릭터가

3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헬스케어 10년 연속 1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헬스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2016년 해당 평가에 처음 진입한 이후 헬스케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평가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KT 등 국내 주요 브랜드와 함께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동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