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알뜰폰 통합 CS 앱 ‘마이알뜰폰’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22 18:19:02
  • -
  • +
  • 인쇄
프리텔레콤‧엠모바일‧스카이라이프 등 총 24개 사업자 참여

KT가 자사 이동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고객의 요금제 사용량 조회 및 청구, 납부 변경 등이 가능한 통합 CS채널 ‘마이알뜰폰’ 앱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알뜰폰은 고객 서비스 인프라 확대가 어려운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알뜰폰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마련한 통합 CS 채널이다. 프리텔레콤‧엠모바일‧스카이라이프 등 총 24개 알뜰폰 사업자가 참여한다.
 

▲ 모델이 ‘마이알뜰폰’ 앱(APP)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제공]

 

KT를 이용하는 알뜰폰 가입 고객은 앱을 통해 ▲가입 회선 정보 조회 ▲사용량 및 요금 조회 ▲분실‧일시정지 ▲청구‧납부방법 변경 ▲1대 1 문의 ▲데이터 쿠폰 등록 등의 서비스 조회‧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 편의를 위한 위젯과 앱 푸시 알림, 생체인증 등의 주요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KT는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앱 출시에 이어 오는 28일 IOS 버전을 출시한다. 연내까지 셀프개통‧유심주문 등 기능들도 추가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오는 30일까지 마이알뜰폰 회원가입과 알뜰폰 회선을 등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GB 데이터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세준 KT MVNO담당 상무는 “고객센터를 제대로 갖추지 못한 중소 알뜰폰 사업자들에 대한 지원과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마이알뜰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진, ‘원클릭 커넥트’로 K-브랜드 글로벌 쇼핑 시즌 공략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진(이하 한진)이 글로벌 커머스 파트너와 국내 유망 셀러를 연결하는 교류 행사인 ‘한진 원클릭 커넥트(One Click Connect)’를 통해 K-브랜드의 연말 글로벌 쇼핑 시즌 공략을 지원한다. 한진은 오는 11월 5일 ‘원클릭 커넥트’ 하반기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원클릭 커넥트’는 올해부터 한진이 국내 셀러를

2

세븐일레븐, 화이트 와인 기획전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븐일레븐 지난 1일부터 ‘얼.죽.화(얼어 죽어도 화이트 와인)’를 테마로 한 ‘화이트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화이트 와인 매출이 전년 대비 30% 상승하는 등 겨울철에도 화이트 와인을 즐기는 ‘얼.죽.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까지 더한 가성비 화이트와인 8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3

롯데百, 업계 최초 '라인페이 대만'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라인페이(LINE Pay) 대만’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글로벌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월 31일 오전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라인페이 대만’ 도입을 기념한 오픈 세레머니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