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페어링' 최시원 "지민에게 기회 있을 수도" 시그널 포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7 08:37: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어쩌면 지민에게 기회가 있을 수도?”

 

채널A ‘하트페어링’의 최시원이 지민X제연의 ‘관계 급진전’ 시그널을 포착하며 ‘대혼돈’에 빠진다. 

 

▲'하트페어링' 입주자들의 서울 이야기가 펼쳐진다. [사진=채널A]

 

18일(금) 밤 방송하는 ‘하트페어링’ 6회에서는 자신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진지한 ‘페어링’에 나선 입주자 8인 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창환-채은-하늘의 ‘서울 페어링하우스’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앞선 이탈리아 일정에서 제연에게 첫눈에 반한 지민은 이후로 쭉 제연만 바라보는 ‘원 앤 온리’ 행보를 보였지만, 제연은 자신과 결이 비슷한 우재에게 조금 더 호감을 내비치며 묘한 ‘삼각관계’가 형성되어 왔던 터. 서울에서의 첫째 날, 여자 입주자 중 그 누구도 자신의 ‘페어링북’을 고르지 않았다는 사실을 비롯해 제연의 호감 메시지 또한 받지 못하며 최악의 하루를 마무리한 지민은 이후 제연과 ‘꼬르륵 사건’을 공유하며 역전의 기회를 잡게 된다. 제연의 뱃속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는 것을 옆자리에 앉아있던 지민 혼자만 듣게 되며 동시에 ‘빵’ 터지는 사태가 발생한 것. 

 

민망해진 제연이 다급히 숙소 2층으로 올라가자 지민 또한 제연을 따라 올라가 ‘꼬르륵 사건’에 관한 이야기로 대화의 물꼬를 트기 시작하는데, 이 자리에서 지민은 제연과 허심탄회한 1:1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한층 열게 된다. 

 

두 사람의 심상찮은 분위기를 캐치한 최시원은 “어쩌면 지민에게 기회가 있을 수도…?”라며 이들의 대화를 흥미진진하게 직관하기 시작하고, 미미는 “어쩐지 잘 될 것 같더라니까”라며 ‘지민X제연’ 주식 구매에 돌입한다. 

 

또 지민의 자연스러운 리드로 이야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모습에, 윤종신은 “지민의 장점은 제연에게 진심인 것도 있지만, 대화에 솔직하고 센스 있다는 것”이라며 “제연을 끝까지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게 만든 능력에 박수를 보낸다”라고 ‘리스펙’을 표현한다. 

 

제연에게도 미묘한 감정 변화가 포착되는데, 박지선 교수는 “(지민과 대화하는 동안) 제연이 우재를 전혀 신경 쓰지 않는 것 같다”라며 ‘매의 눈’을 발동하고, 미미 또한 “제연 씨, 뭔가 변했다…”라며 놀라워한다. 마지막으로 지민X제연의 심도 깊은 대화를 처음부터 끝까지 과몰입하며 지켜본 최시원은 “오늘은 (제연의 마음을) 진짜 모르겠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다. 

 

지민이 ‘0표 남’에 등극한 첫날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제연과 특별한 교감을 이뤄낸 현장을 비롯해, 우재에게 기울어 있던 제연의 마음에 극적인 변화가 일어날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국립항공박물관과 항공 안전 보안 직무 강연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 국립항공박물관에서 중학생을 대상으로 항공 직무 진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안전보안 부문의 서형주 매니저가 강연자로 나서 항공사에서 ‘안전’이 갖는 중요성과 의미를 깊이 있게 설명했다. 현장에서의 생생한 경험담과 함께 항공기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보안의 주요 업무를 구체적으로

2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3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