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페어링' 최시원 "하늘의 플러팅 '융단폭격'에 머리 붙잡고 귀가...충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8 08:4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하트페어링’의 MC 최시원이 이탈리아 마지막 데이트에서 하늘이 지민에게 감행한 ‘플러팅 융단폭격’ 사태에 극강의 후유증을 호소한다. 

 

▲이탈리아에서 서울로 돌아온 출연자들의 새로운 로맨스 일상이 펼쳐진다. [사진=채널A]

 

11일(금) 밤 방송하는 ‘하트페어링’ 5회에서는 이탈리아 ‘페어링하우스’의 일정을 함께한 입주자 7인 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창환-하늘과, 마지막 날 깜짝 등장한 ‘女메기’ 채은까지 모두 8인이 ‘현실 세계’인 서울로 돌아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결혼 상대를 찾는 ‘페어링’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오프닝에서 5MC 윤종신-이청아-최시원-미미-박지선 교수는 이탈리아의 마지막 데이트가 채은→찬형→하늘→지민→제연→우재로 이어지는 사상 초유의 ‘6인 사슬 관계’로 끝난 데 대한 후토크를 진행한다. “쉴 새 없이 도파민이 터져서, 집으로 귀가한 후에도 여운이 많이 남았다”고 입을 모은 이들은 지민X하늘의 데이트에서 펼쳐진 하늘의 ‘플러팅 어택’에 열띤 토론을 벌인다. 

 

최시원은 “집에 돌아가는 내내 머리를 붙잡고 갈 정도로 충격이 컸다”며 “‘페어링하우스’에 돌아간 후 하늘의 180도 달라진 모습에 찬형이 ‘마상’(마음의 상처)을 입지 않았나. 찬형의 흔들리는 눈빛과 표정이 자꾸 생각나 다음 날까지 머리가 아팠다”고 ‘과몰입 후유증’을 호소한다. 반면, 윤종신은 “하늘의 행동에서 느낀 점은 ‘플러팅은 확실해야’ 한다는 거다. 사람을 헷갈리게 하는 것보다 선명해서 좋았다”라고 하늘을 응원하는 마음을 드러낸다. 

 

또 미미는 “나의 원앤온리 ‘원픽’ 출연자 찬형이 ‘메기女’로 투입된 채은과의 데이트에서 전에 볼 수 없던 ‘아가 미소’를 지었다”며 ‘아미(아가 미소) 찬형’이라는 별명을 붙여주며 남다른 애정을 내뿜는다. 과연, 이탈리아 일정 당시 서로를 세 번이나 선택했던 ‘확신의 커플’ 찬형X하늘이 각각 ‘지민’과 ‘채은’이라는 변수를 맞이한 가운데, 향후 어떠한 로맨스 행보를 보일 것인지 폭풍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윤종신은 “이탈리아에서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한 ‘하트페어링’이 본격적으로 ‘서울편’을 시작하게 됐다”며 “8인의 입주자들이 마침내 서로의 직업과 나이를 알게 된다”고 선포한다. 이어 그는 “일상을 벗어난 이탈리아에서 상대를 조건 없이 바라보며 느꼈던 설렘이 ‘현실 세계’ 서울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라는 질문을 던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이탈리아에서의 일정 당시 서로의 ‘페어링북’을 골라 ‘북 페어링’에 성공했던 찬형X하늘과 창환X지원은 서울에 마련된 ‘페어링하우스’에 입주하기 전, 따로 1:1 데이트를 진행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공개매수…자발적 상장폐지 추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신세계푸드 주식에 대한 공개매수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는 지난 11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자회사인 신세계푸드 주식 공개매수의 건을 승인했다. 공개매수가는 1주당 4만8120원으로, 이는 공개매수 개시일 직전 영업일인 12일 종가(4만100원) 대비 20% 높은 수준이다. 신세계푸드 지분 55.47%를 보유하고

2

세븐일레븐, 추성훈이 직접 만든 '아키그린'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연예인 주류 맛집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이자 올해 국내 유튜브 최고 인기 크리에이터에 등극한 추성훈과 만났다. 15일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오는 24일 한·일 문화 교두보 역할을 해오고 있는 추성훈과 함께 국산 재료로 만든 일본식 사케 ‘아키그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추성훈 본인이 직접 마시고 싶어

3

hy, 소비자중심경영 국무총리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한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CCM은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정부가 운영하는 법정 인증 제도다. 기업 경영 활동 전반에 걸쳐 소비자 중심적 경영이 이루어지는지 여부를 3년마다 심사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