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진우 "술 취해 비누 먹은 적 있어" 흑역사 셀프 폭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4 09:55: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송진우가 ‘비누맛’을 연상시키는 이란의 ‘고수 폭탄’ 음식을 지켜보던 중, “술 취해 비누를 먹은 적이 있다”며 흑역사를 셀프 폭로한다.

 

▲ 5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송진우가 자신의 주사를 깜짝 고백해 웃음을 안긴다. [사진=채널A]

 

5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8회에서는 ‘브라질 선넘팸’ 최명화X쥬에너가 세계 3대 카니발인 ‘리우 카니발’에 참가한 현장, ‘이란 선넘팸’ 양성민X러헬레가 아이들의 방학을 맞아 ‘테헤란 속 한국 찾기 여행’에 돌입하는 모습, 경기도 파주에 거주 중인 주승현X누리에바 토파가 ‘예비 처가’ 아제르바이잔을 찾아 다양한 명소를 소개하는 ‘아제르바이잔 투어’가 담긴다. 이날의 스튜디오 게스트로는 호주 출신 샘 해밍턴, 이집트 출신 새미, 브라질 출신 카를로스가 출연한 가운데, 샘 해밍턴과 새미는 즉석에서 ‘샘새미 듀오’를 결성해 빵빵 터지는 입담을 선사한다.

 

이날 ‘선넘팸’ 출연진들과 두 번째로 인사를 나누게 된 ‘이란 유일 한국 한의사’ 양성민과 ‘뷰티 인플루언서’ 러헬러 부부는 아침부터 두 아들에게 한국어 공부를 시킨다. 그런 뒤, 아침 식사를 하는데 둘째가 밥을 잘 먹지 않아 기진맥진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윌리엄-벤틀리 아빠’ 샘 해밍턴은 “아들 키우기 쉽지 않죠?”라고 물은 뒤, “두 아이들의 기질이 다르기 때문에 분리해서 훈육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갑작스런 ‘샘은영의 선 넘은 금쪽상담소’ 오픈에 양성민X러헬러는 물론 ‘선배 엄마’ 이혜원까지 고개를 끄덕인다.

 

뒤이어 ‘이란 선넘팸’ 식구들은 “아이들이 방학을 맞아 너무 심심해하는 것 같다”며, ‘테헤란 속 한국 찾기’라는 주제로 ‘데이 투어’에 나선다. 5일 내내 폭설이 쏟아진 이란의 이색 풍경 속, 양성민X러헬러 가족은 한국-이란의 우호관계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서울로’를 비롯해 수교 40주년 기념으로 만들어진 ‘서울공원’을 돌아보며 이란 속 ‘서울 바이브’를 만끽한다. 또한 이란에 세워진 한식당을 방문해 ‘할랄 푸드’로 만들어진 짜장면과 핫도그, 떡볶이로 ‘폭풍 먹방’을 즐긴다.

 

투어의 하이라이트로 이들은 테헤란의 명소인 ‘토찰산’에 도착해,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3,965m의 토찰산 정상에 오른다. 케이블카를 수없이 갈아타던 중 이들은 매점에서 이란의 대표 간식인 ‘어쉬’를 시켜 먹는데, 고수가 ‘폭탄’처럼 들어가는 레시피에 샘 해밍턴은 “비누 국수 아니야?”라고 말한다. 이때 MC 송진우는 “과거에 술 취해 비누를 먹은 적이 있다”고 흑역사를 셀프 소환한 뒤, “비누 이야기는 하지 맙시다”라고 강조한다. 직후 안정환은 “비누도 먹어봤고 고수도 먹어봤으니 맛의 차이를 알겠네”라며 계속해 놀리는데, “실제로 고수를 좋아한다”는 송진우의 답변에 이혜원마저 “그래서 술 취하면 그렇게 비누를 먹는구나…”라며 공격 지원(?)에 나서 현장을 폭소케 한다.

 

‘이란 선넘팸’의 흥미진진한 하루를 비롯해, 구름보다 높이 올라가는 케이블카의 종점에서 ‘만년설 절경’이 펼쳐진 토찰산 정상의 모습은 5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