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과 사귈 때 퀵 서비스로 커플링 받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2 10:11: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안정환이 캠퍼스 커플에 대한 로망을 드러낸다.  

 

▲ 24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예일대 CC 출신 부부가 출연해 안정환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사진=채널A]

 

5월 24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5회에서는 미국 예일대 CC 출신인 박세정X필립 부부의 모교 투어와 영국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을 찾은 박규리X차비 부부의 북런던 더비 경기 관람기, 네덜란드 왕의 생일을 기념하는 ‘킹스데이’에 참석한 변재홍X말렌 커플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여기에 미국 출신 크리스 존슨과 영국인 피터 빈트, 핀란드인 레오 란타가 패널로 함께해 생생한 현지 정보를 전달한다.

 

이중, 예일대 유전학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박세정과 예일과 칼텍(캘리포니아 공대) 졸업 후 바이오 스타트업 최고책임운영자로 재직하고 있는 필립 부부는 ‘어나더 레벨’인 스펙만으로도 MC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캠퍼스 커플이었다”는 부부의 소개에 안정환은 “예일대 출신이라는 것보다 CC라는 게 부럽다”라고 무심코 말하는데, 바로 옆에 있던 이혜원은 “부러워요?”라고 날카로운 한마디를 던진다. 이에 안정환은 안절부절 못 하더니 “아니~, CC는 못 해봤으니까”라고 꼬리를 내려 폭소를 유발한다. 

 

잠시 후, 예일대 투어에 나선 부부는 과거 캠퍼스 투어 가이드로 일해서 번 돈으로 청혼 반지를 마련했던 추억을 떠올린다. 그러자 이혜원은 “안정환과 사귈 때 첫 커플링을 퀵 서비스로 받았다”라고 풋풋했던 시절을 소환하고, 안정환은 “그때 멀리 있어서”라고 설명해 로맨틱 가이의 면모를 드러낸다. 유세윤과 송진우는 “감동적이다”, “역시 어나더 레벨~”이라며 영혼 없는(?) 리액션을 발사한다.

 

그런가 하면, 박세정X필립 부부는 발을 만지면 예일대에 합격한다는 전설이 있는 시어도어 드와이트 울시 동상 소개와 더불어 “공부는 기본적으로 잘 해야 하고 리더십 같은 것도 중요하다. 저는 중학교 때 전교회장을 했었다”라는 경험담도 들려준다. 그러자 유세윤은 “아람단은 안 쳐주나?”라며 쓱 끼어든다. 하지만 송진우는 “뭘 하나씩 했어도 우리는 기본적으로 공부가 바탕이 안 되니까…”라고 ‘팩폭’을 투척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혜원은 “해외 지역별로 뽑는 비율이 다르다. 그래서 아시아에 있는 학생들이 외국 보딩 스쿨로 옮겨서 거주지를 바꿔 외국인 전형으로 지원하는 경우도 있다”라고 학부모들의 꿀팁을 전한다.  

 

예일대 CC 출신 부부가 소개하는 생생한 캠퍼스 투어는 5월 24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