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박현호·은가은 "임신 테스트기 해봤는데" 혹시 경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09:46: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은박 부부’ 박현호♥은가은이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시장 나들이에 나서 눈길을 모은다.

 

▲박현호, 은가은. [사진='신랑수업']

 

1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3회에서는 ‘신혼 부부’ 박현호-은가은이 다정하게 장을 보면서 금실을 과시해 시장 상인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현호는 “중요한 분들을 만나는 날이라 음식을 장만하러 왔다”고 시장에 온 이유를 밝힌다. 직후 ‘은박 부부’가 시장에 들어서자, 많은 시장 상인들은 “결혼 축하한다”며 두 사람에게 인사를 건넨다. 순식간에 ‘시장 스타’에 등극한 이들은 시민들의 사진 요청에도 밝게 응하는 등 폭풍 매너를 발휘한다.

 

그러던 중 은가은은 “배가 고프다”며 떡볶이를 먹자고 한다. 이에 떡볶이에 튀김, 순대까지 버무려 야무진 먹방을 선보이는데, 은가은은 “김말이 하나 더 추가해도 되냐?”고 하더니 “원래 나 튀김 별로 안 좋아하는데?”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다. 급기야 은가은은 자신의 배를 쓰다듬으며 “튀김 좋아해? 아빠 닮았네~”라고 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연애부장’ 심진화는 “엇! 임신하면 입맛이 변하지 않나?”라며 이들의 2세 소식을 기대하는데, 이에 대해 박현호는 “안 그래도 저희가 2세 계획이 있으니까 최근에 임신 테스트기로 검사를 한번 해봤는데”라고 하면서 ‘광대 승천’ 미소를 짓는다. 이어 그는 “어머니가 전화하셔서 ‘가은이가 요즘 임신부 얼굴이야~’라고 하시는 거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과연 ‘은박 부부’가 2세 소식을 언제쯤 들려줄 것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시장에서 장보기를 마친 두 사람은 양손 무겁게 박현호의 어머니 집으로 향한다. 은가은은 “오늘 며느리로서 어머니 댁에 가서, 결혼식 때 제대로 인사드리지 못했던 시댁 식구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려고 한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박현호에게 “난 이 관문만 통과하면 행복이 100%가 될 것 같다”며 긴장감을 호소하는데, 결혼식 후 처음으로 시댁 식구들과 만나는 은가은이 이 관문(?)을 잘 통과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은박 부부’의 시댁 나들이와, 떨리는 임신 테스트기 결과는 1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6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리테일, ‘자원순환의 날’ 국무총리표창 수상…ESG 경영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자원순환 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은 5일 전북 김제시 김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원순환 실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22년과 2023년에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한 데 이어 3년 연속 성과

2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3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