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걸' 지셀 "밥상머리 엎고 싶었어. 인성 이슈" 서리·아라·율에 극대노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8 08:13: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하우스 오브 걸스’의 지셀이 2라운드 ‘타이틀’ 서리-아라-율에 극대노하는 한편, 3라운드 ‘원 미션’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하우스 오브 걸스'. [사진=콘텐츠브릭, ENA]

 

20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제작: 콘텐츠브릭) 5회에서는 ‘언타이틀 뮤지션’ 10인 밤샘-뷰-서리-시안-아라-영주-유아-율-지셀-키세스가 최초의 탈락자가 발생하는 3라운드 ‘원 미션’에 돌입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2라운드 ‘힙합 컬래버레이션’ 미션을 마친 ‘언타이틀 뮤지션’들은 이날 ‘하우스’에 모여 아침 식사를 한다. 이때, 2라운드 ‘타이틀’인 서리-아라-율은 푸짐한 배달 음식을 즐긴 반면, 나머지에겐 즉석밥과 김만 제공돼 ‘극과 극’ 분위기를 형성한다. 1라운드 ‘타이틀’이었던 지셀은 “나 안 먹어!”라며 식사 보이콧을 선언하고, 2라운드 ‘타이틀’이 된 아라는 자신의 음식을 지셀에게 주는 척 하다가 도로 가져가는 장난을 친다. 그러자 영주는 “율이가 두 번째 ‘타이틀’ 됐다고 약 올리는 게 많이 늘었네?”라고 발끈하더니,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 기분”이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지셀 역시, “밥상머리를 엎고 싶었다”며 “내가 ‘타이틀’이 됐을 때, 서리한테 내 음식을 나눠줬었는데, 너무 서운하다. 이건 인성 이슈다”라고 극대노한다. 급기야 지셀은 “다음에 나 ‘타이틀’ 되면 쟤네 셋은 진짜 큰일 난다”라며 복수(?)를 선포한다. 

 

대환장(?) 케미 속, 아침 식사가 끝이 나자 MC 겸 ‘디렉팅 매니저’ 이이경이 거실 TV에 깜짝 등장한다. 영상 속 이이경은 3라운드 미션에 대해 설명하는데, 그는 “이번은 ‘원 미션’이다. 2인 1조로 팀을 구성하여 목소리 합을 맞춰 달라”고 주문한다. 이어 이이경은 “1위를 차지한 단 한 팀만 ‘타이틀’이 되며, 처음으로 ‘하우스’를 떠나게 될 탈락자도 발생한다”고 덧붙여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반면, 지셀은 “어차피 내 이름은 탈락자 명단에 없을 것”이라며 자신만만한 속내를 드러낸다. 잠시 후, 3라운드 ‘원 미션’에서 다섯 팀이 선보일 장르가 발표된다. K-POP을 필두로, 포크, 밴드, 발라드, R&B 장르가 공개되자, ‘언타이틀 뮤지션’ 10인은 어떤 장르를 선택해 누구와 팀을 이룰지를 놓고 치열한 ‘눈치싸움’을 한다. 

 

과연 이들 10인이 3라운드 ‘원 미션’에서 어떤 조합의 무대를 꾸밀지, 최초 탈락자가 발생하는 만큼 더욱 치열해진 이들의 경연 현장은 20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