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샘 해밍턴 "감초 사탕에 환장...없어서 못 먹어" 특이 식성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7 10:09: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샘 해밍턴이 “감초 사탕에 ‘환장’한다”며 특이 식성을 고백한다.

 

▲덴마크 패밀리의 일상을 지켜보던 샘 해밍턴이 특이 식성을 고백한다. [사진=채널A]

 

17일(오늘)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9회에서는 ‘덴마크 패밀리’ 손지희X마크와 두 딸 모건-로빈이 출연해, 덴마크의 봄맞이 축제 ‘파스텔라운’ 기간을 맞아 모건X로빈 친구들과 함께한 ‘파티’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덴마크 패밀리’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다소 생소한 ‘파스텔라운’ 축제에 대해, “기독교에서는 예수님의 부활 전 40일의 금식 기간을 가지는데 이를 앞두고 신나게 노는 축제 날”이라고 설명한다. 이어 “현재는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축제로 변형됐다”고 소개한다. 

 

그러자 ‘덴마크 임시 대표’로 나선 샘 해밍턴은 “덴마크에서는 ‘파스텔라운’ 기간 동안 봄을 맞이하는 느낌으로 자작나무에 장식을 달아 집을 꾸민다. 또 한 해를 건강하게 보내자는 의미로 아이들이 자작 나뭇가지로 부모님을 깨운다”고 부연한다. 나아가, 그는 “저는 이 전통 때문에 덴마크를 못 간다. 아이스하키를 하는 두 아들(윌리엄-벤틀리)이 나뭇가지로 절 세게 때릴 게 불 보듯 뻔해서”라고 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덴마크 패밀리’는 ‘파스텔라운’ 기간을 맞아 모건-로빈의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해 파티를 열기로 하고 준비에 들어간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아이들이 코스튬을 입은 채 나무통을 부숴 간식을 깨먹는 이벤트인데, ‘덴마크 패밀리’는 나무통에 넣어둘 ‘고전 간식’을 쇼핑하다가 덴마크의 전통 캔디인 ‘감초 사탕’을 집어 든다. 

 

“감초맛 사탕이라니, 상상이 안 된다”는 이혜원의 궁금증에 프랑스와 독일 대표인 파비앙-플로리안은 “보통은 제일 인기 없는 사탕이라, 혼합 캔디를 뜯으면 아무도 안 먹어서 통 아래 가장 많이 남아 있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샘 해밍턴은 “난 너무 좋은데? 감초 사탕에 ‘환장’하기 때문~”이라며 독특한 식성을 드러낸다. 이에 안정환은 “샘은 참 희한하다. 그 나라에 가보진 않아도 음식은 다 먹어 봤어~”라고 받아쳐 환장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안정환은 파스텔라운 파티 도중 친구들과 나무통을 깨부수는 이벤트에 참여하던 모건-로빈이 ‘자매의 난’을 발발시키자, 그 누구도 눈치 채지 못한 첫째 딸 모건의 심경 변화를 예리하게 캐치해 ‘베테랑 아빠’ 면모를 드러낸다. 샘 해밍턴 역시 자매의 미묘한 분위기를 중계하며 “우리 집에서도 매일 있는 일~”이라고 ‘현실 아빠’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네이버로 갈아타야 하나" 티맵, 출근 시간 '서비스 장애' 발생
[메가경제=정호 기자] 전날 출근 시간대인 오전 8~9시경 길안내 앱 '티맵'에서 서비스 장애가 발생했다. 11일 티맵모빌리티에 따르면 전날 오전 8시 9분경 사용량 과부화로 인해 서비스 장애가 나타났다. 약 1시간가량 접속에 차질이 생기며 '서비스가 지연되고 있으니 잠시 후 사용해 달라'는 안내 메시지만 출력됐다. 해당 문제는

2

신세계면세점, 알리페이플러스 초청 중국·홍콩 기자단과 FIT 전략 공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중국 인바운드 시장 회복 흐름에 맞춰 중국 FIT(개별관광객)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9일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 알리페이플러스(Alipay+)와 함께 중국·홍콩 주요 매체 기자단을 본사로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중국 FIT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및 운영 전략과 향후 협업 방향을 공유했다

3

신세계인터 자아,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스토어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8월 신규 론칭한 여성복 자아(JAAH)가 이달 10일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우스오브신세계는 신세계만의 정체성을 반영한 미식, 쇼핑 플랫폼으로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콘텐츠·경험 소비를 강화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자아는 청담점 1층에 44㎡ 규모로 약 3개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