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걸' 1라운드 '타이틀' 3인 "이런 현금 다발 처음 봐...우리 N빵 할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7:32: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하우스 오브 걸스’ 1라운드 ‘커버곡 미션’에서 ‘타이틀’을 차지한 3인이 ‘하우스 머니’ 1천만 원을 지급받아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하우스 오브 걸스'. [사진=콘텐츠브릭, ENA]

 

30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제작: 콘텐츠브릭) 2화에서는 ‘커버곡 미션‘에서 ‘타이틀’ 자리에 등극한 ‘언타이틀 아티스트’ 3인이 상금인 ‘하우스 머니’ 1천만 원을 받아 충격에 빠지는 한편, 나머지 7인이 더욱 전의를 불태우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커버곡 미션’을 통해 ‘아티스트 메이커’ 김윤아-양동근-신용재-소유에게 ‘극과 극’ 평가를 받은 ‘언타이틀 아티스트’ 10인은 이날 100일간 함께할 숙소인 ‘하우스’로 복귀한다. 이후, 10인은 거실 한 가운데에 놓인 의문의 가방을 발견하는데, 이를 열어보니 1천만원에 달하는 현금이 담겨 있어 모두를 놀라게 한다. 1라운드 ‘타이틀’에게 주어지는 상금인 ‘하우스 머니’임을 확인한 ‘타이틀’ 3인은 “이런 현금 다발은 태어나서 처음 본다”, “우리 N빵 할까?”라며 웃음을 참지 못한다. 반면 나머지 ‘언타이틀 아티스트’는 “이제 다시 (언타이틀로) 내려오실 일만 남았다. 자극 되는데?”라고 해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이때, ‘디렉팅 매니저’겸 MC 이이경이 거실 모니터에 등장해, “지금 현금 1천만 원을 ‘타이틀’ 3인에게 지급했다. 또한, ‘타이틀’이 되신 3인에게는 개인 연습실과 음악 감상실, 사우나실 등 파격적 베네핏을 드린다”고 깜짝 발표한다. 이에 모두가 부러움과 질투를 터뜨리고, 잠시 후 취침 준비에 들어간 ‘언타이틀 아티스트’들은 솔직한 속내를 ‘룸메’에게 털어놓는다. ‘신용재 보컬 콘테스트’ 입상자 율은 “오늘 무대에서 엄청 떨었는데, 앞으로 매번 이렇게 평가를 받아야 한다는 사실이 무섭고 불안하다”고 고백하면서 “(극복하려면) 더 많이 연습하는 수밖에 없겠지…”라며 멘털을 다잡는다. 

 

다음 날 아침, ‘타이틀’ 3인은 맛있는 빵과 커피를 먹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나머지 ‘언타이틀 아티스트’ 7인은 즉석 밥만 지급받아 불만을 터뜨린다. 7인은 “우리 엄마가 이 방송 보시면 우실 것 같다. 김치라도 주지”라고 하소연하는가 하면, “억울하면 ‘타이틀’하는 수밖에 없지”라며 이를 악 문다. 

 

과연, ‘하우스 머니’와 ‘파격 베네핏’을 누리게 된 1라운드 ‘최종 타이틀 3인’이 누구일지, 더욱 전의를 불태우는 ‘언타이틀 아티스트’ 10인의 2라운드 경연 현장은 30일(금) 밤 11시 ENA ‘하우스 오브 걸스’ 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