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김준호, "지민이가 한 요리가 더 맛나" 몽골에서도 여친 생각!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09:59: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3’의 김준호가 몽골에서도 틈새 사랑꾼 모드를 가동한다.

 

▲'독박투어3' 출연진들이 몽골에서 요리 대결을 펼쳐 색다른 웃음을 선사한다. [사진='독박투어3' 방송 갈무리]

 

1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 13회에서는 몽골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광활한 사막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가 하면, 두 번째 숙소인 통나무집에서 ‘독박요리사’(?) 코너를 마련해 요리 대결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낙타 트래킹’과 ‘모래 썰매’로 몽골의 드넓은 사막을 누빈 ‘독박즈’는 이날 2일 차 가이드 비용을 놓고 ‘새총 쏘기’ 게임을 한다. 이때 김준호는 앓는 소리를 내며 “나 (새총 쏠) 힘이 없다”고 호소하고, 장동민은 곧장 “그거 쏠 힘도 없으면 죽어!”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낸다. 게임 후, ‘독박즈’는 2일 차 숙소인 ‘통나무집’이 있는 곳으로 향한다. 웅장한 바위들 앞에 자리한 ‘통나무집’에 도착한 이들은 자연친화적 경치에 “장관이다”, “저 바위 위에서 자고 싶다”라며 놀라워한다. 이후, 숙소 내부를 살펴보는데, 쾌적한 최신식 시설에 또 다시 놀라서 만족스런 미소를 짓는다. 

 

피톤치드 감성이 가득한 2일 차 숙소에 짐을 푼 장동민은 “내가 씻고 음식을 빨리 준비할게”라며 식사 준비를 한다. 그런데 현지인 가이드 훈이는 “제가 부대찌개와 김치찌개 요리에 자신이 있다. 한국 음식 잘 하는 편”이라고 어필해 장동민을 자극한다. 장동민은 “확실해? 내가 이길 거야”라고 으름장을 놓은 뒤 훈이 가이드에게 ‘독박요리사’ 대결을 제안한다. 자타공인 ‘독박투어 공식 셰프’인 장동민과 몽골의 조리 명장(?) 훈이 가이드는 각자 자신 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나머지 멤버들은 검은 안대로 눈을 가린 채 두 사람의 요리 시식에 나선다.

 

이때 홍인규는 한 요리에 대해 “두부와 참치의 조합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김치의 식감도 최고!”라는 평을 내놓고, 유세윤도 진지하게 맛 평가를 시작하는데 갑자기 “우린 이거 안 되겠다~”라면서 백종원 패러디 후유증(?)을 호소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김준호 역시, “(김)지민이가 해준 것보다 훨씬 못 미치는 맛”이라고 틈새 사랑꾼 모드까지 가동해 맛 평가를 하지만, 홍인규는 “지민이는 밀키트로 요리하던데?”라고 돌발 폭로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독박투어’ 공식 장금이(?) 장동민이 훈이 가이드와의 요리 대결에서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몽골에서 펼쳐진 ‘독박요리사’ 현장은 1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AX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외국인 근로자에 '전세자금 대출' 지원…조선업계 최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은 조선 업계 최초로 외국인 근로자 정착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협력해 이날부터 국내 정주를 희망하는 외국인 근로자(E-7)를 대상으로 지원에 나선다. 희망자는 BNK경남은행에서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시중보다 다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빌릴 수 있다. 이는 조

2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3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