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종민 "신부가 나이가 어려..." 11세 연하에 고민상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7 08:36: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김종민이 4월 결혼식을 앞두고 ‘신랑 관리’에 돌입한다.

 

▲김종민이 빽가의 도움을 받으며 결혼 준비를 한다. [사진='신랑수업']

 

19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51회에서는 김종민이 결혼식장에서 멋진 신랑으로 보이기 위해 얼굴 및 체형 관리를 받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김종민은 관리 전 체크리스트를 작성한다. ‘큰 얼굴’과 ‘거북목’ 등을 고민이라고 밝힌 그는 “신부가 나이가 어려서 (제가) 너무 나이 들어 보일까 봐”라고 11세 연하의 예비신부 ‘히융’이를 언급한다. 이어 김종민은 “턱이 비대칭인데 어릴 때 옥상에서 떨어진 적이 있어서 그렇다”고 밝혀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관리사는 김종민의 고민을 들어준 뒤 “좀 더 어려 보이게 도와드리겠다”고 말한다. 이에 ‘연애부장’ 심진화는 “(관리 후) 현빈 씨 되어서 나오는 거 아니야?”라며 잔뜩 기대한다.

 

잠시 후 관리가 시작되자 김종민은 특별한 마사지 스킬에 “아악”이라며 고통스러워한다. 그럼에도 그는 “같이 서 있을 때 (저도) 어려보이면 (신부가) 좋아할 것 같다”며 꿋꿋이 마사지를 받는다. 관리 후, 김종민은 만족스런 표정으로 셀카를 찍어 여자친구에게 전송하는데, 과연 ‘히융’이가 김종민의 달라진 모습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관리를 마친 김종민은 한 예물숍을 방문한다. 그런데 이곳에는 코요태 멤버인 빽가가 와 있어서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이에 대해 김종민은 “예물, 결혼반지는 (여자친구와) 같이 보러 다니는데 ‘프러포즈’는 ‘서프라이즈’니까 빽가에게 도와달라고 했다. 빽가가 액세서리를 잘 아는 데다 스타일리시하다. 내가 보는 것보다 빽가가 보는 게 좀 더 좋지 않을까 해서”라고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음을 알린다.

 

빽가의 지원사격 속, ‘결혼 준비 대작전’에 들어간 김종민의 하루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외국인 근로자에 '전세자금 대출' 지원…조선업계 최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은 조선 업계 최초로 외국인 근로자 정착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협력해 이날부터 국내 정주를 희망하는 외국인 근로자(E-7)를 대상으로 지원에 나선다. 희망자는 BNK경남은행에서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시중보다 다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빌릴 수 있다. 이는 조

2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3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