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걸' 뷰X더 콰이엇 '힙합 컬래버' 미션 무대에 비오·저스디스 견제의 디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10:21: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ENA ‘하우스 오브 걸스’가 ‘힙합 대부’ 더 콰이엇과 ‘언타이틀 뮤지션’ 뷰의 ‘힙합 컬래버’ 무대로 2라운드 첫 무대를 연다.

 

▲'하우스 오브 걸스'. [사진=콘텐츠브릭, ENA]

 

6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제작: 콘텐츠브릭) 3화에서는 2라운드 ‘힙합 컬래버레이션’ 미션을 앞두고 ‘언타이틀 뮤지션’ 10인과 ‘차트 이터’ 힙합 아티스트들이 짝을 이뤄 경연 준비에 돌입하는 한편, 현장 관객까지 함께 하는 2차 경연에서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는 현장이 펼쳐진다. 

 

앞서 ‘하우스’에서 ‘컬래버 파트너’를 정한 이들은 2차 경연을 10일 앞두고 저마다 연습에 들어간다. 이중 ‘힙합 대부’ 더 콰이엇은 뷰와 만나 1차 경연 영상을 보면서 맞춤형 조언을 해주는데, 특히 뷰가 “자연스런 제스처를 못 하겠다”며 힙한 더 콰이엇의 무대 제스처를 리스펙 하자, 그는 ‘1:1 집중 과외’를 해준다. 더 콰이엇은 “노래를 부르지 말고 무대 위에서 걸어 다니는 것부터 해보자”며 세심한 디렉팅으로 뷰를 이끌고, 드디어 두 사람은 2차 경연 날 ‘힙합 컬래버’ 미션의 첫 순서로 무대에 오른다. 

 

두 사람의 무대에 모두가 기대를 드러내는 가운데, 뷰는 전보다 한층 자연스런 무대 매너로 관객을 사로잡는가 하면 ‘힙합 대부’ 더 콰이엇과의 찰떡 호흡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대기실에서 이를 지켜보던 비오와 저스디스는 “내가 그냥 이길 것 같은데?”, “아무래도 상위권은 힘들 듯”이라며 은근히 디스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반면 ‘아티스트 메이커’ 양동근(YDG)은 “심사석에 계셔야 하는 분인데”라며 더 콰이엇을 치켜세운 뒤 “완벽했던 무대였다”고 평한다. 과연 더 콰이엇과 뷰의 무대가 ‘아티스트 메이커’ 4인과 200명의 관객이 준 현장 평가에서 어떤 결과를 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영주는 자신보다 아홉 살 어린 김하온과 짝을 이뤄 맹연습에 돌입한다. 하지만 김하온은 영주의 노래를 모니터하던 중, “똑바로 안 부르네? 실전처럼 불러라”고 매섭게 지적한다. 가히 스파르타식 훈련이라 할 만큼 혹독한 김하온의 일침이 계속되자, 영주는 결국 “내가 누난데…”라며 발끈한다. 

 

‘힙합 대부’를 만나 180도 달라진 뷰의 2차 경연 무대와, 아홉 살 어린 김하온에게 집중 훈련을 받는 영주의 모습 등 ‘언타이틀 뮤지션’ 10인의 ‘힙합 컬래버’ 미션 현장은 6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 3화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