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일타강사' 정승제, 하숙집 차렸다! 11월 첫 방송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6 08:14: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수학 1타강사’ 정승제가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정승제 하숙집(가제)’의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제작진이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하숙생 모집 공고’를 냈다.

 

▲'정승제하숙집'. [사진=E채널]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10대 수포자들의 구원자’ 정승제가 성인이 된 후 현실의 무게에 지친 청춘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현실 밀착 하숙 예능이다. 정승제는 인생에 있어서 큰 고민이 있거나, 진로 결정 등으로 갈림길에 서 있는 청춘들을 하숙집으로 초대해 진정성 넘치는 멘토링과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특히 정승제는 ‘수학의 신’, ‘수포자들의 구세주’는 애칭과 함께, 누적 수강생만 무려 1,000 만 명이 넘는 대한민국 대표 ‘수학 1타강사’이자, 전(前) 음식점 사장님으로, ‘정승제 하숙집’에 대해 본업 못지않은 열정을 갖고 있다고. 10대 학생들과 끊임없이 소통해온 그는 자신의 인생 경험을 토대로 가족처럼 따끔하면서도 애정 어린 상담을 해줄 전망이다. 또한 맛있는 음식에도 누구보다 진심이라, 이번 ‘정승제 하숙집’을 통해 엄마 손맛 같은 하숙집밥을 대접하면서 인생 공부를 시켜주겠다는 포부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정승제 하숙집’에 참여할 하숙생을 모집하는 공고를 E채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냈다. 제작진은 ‘하숙생 모집 공고문’에서 “일타강사 정승제가 학원 아닌, 하숙집을 차렸다! 칠판 대신 밥상에서 함께 인생을 공부할 하숙생을 모집합니다”라고 알렸다. 하숙 기간은 10월 중이며, 모집 기간은 8월 6일부터 마감 시까지다. 지원 자격은 ‘인생의 갈림길에 서 있는 20대 청춘들’(반수생, 재수생, 취준생 등)로, 좀 더 자세한 지원 방법은 E채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제작진은 “동네 삼촌처럼 편안하지만 인생에 진심인 정승제가 자신의 하숙집을 찾아온 이들에게 엄마 손맛 같은 집밥과 함께 가슴에 와 닿는 현실 멘토링을 해줄 것”이라며 “인생의 큰 갈림길 앞에서 고민에 빠진 청춘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10대에서 이제는 성인이 된 청춘들에게 정승제가 건넬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안방 시청자들에게도 공감과 힐링을 전파할 것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채널 신규 예능 ‘정승제 하숙집’은 현재 하숙생을 절찬 모집 중이며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