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년이'를 '젖년이'로...'SNL 코리아', 성행위 묘사 몸짓 논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09:04: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6'가 배우 김태리 주연의 tvN 드라마 '정년이' 패러디로 논란이 되고 있다. 

 

▲안영미가 'SNL 코리아 시즌6'에서 드라마 '정년이'를 외설적으로 패러디하고 있다. [사진='SNL 코리아 시즌6' 방송 갈무리

 

'SNL 코리아 시즌6'가 지난 26일 공개된 9회에서는 '정년이'를 외설적으로 패러디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윤정년'(김태리 역)을 희화한 '젖년이'로 등장했다. 이후 안영미는 "훨씬 더 파격적인 춘향이를 보여주겠구만유"라면서 판소리 '사랑가'의 첫 소절을 불렀다. 

 

'이리 오너라 업고 놀자'를 '이리 오너라 벗고 허자'로 바꿔 부른데 이어 가슴을 부각하거나 허리짓을 하는 등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몸짓을 했다. 이에 함께 합을 맞춘 개그우먼 정이랑은 "더는 볼 수 없겠구나. 그만. 보기만 해도 임신할 것 같다. 출산 정책에 도움이 될 듯 싶다"며 (안영미를) 만류했다.

 

이 영상이 공개된 후, 누리꾼들은 "풍자가 아닌 조롱"이라며 비판했다. 무엇보다 미성년자 정년이 캐릭터를 '젖'으로 바꾸고 19금 대사 등을 한 것은 성희롱에 해당한다며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앞서 'SNL 코리아 시즌6'는 지난 19일 그룹 뉴진스 멤버 하니의 국정 감사 참고인 조사 장면을 패러디 하는 과정에서 어눌한 한국어를 연기해 인종 차별 논란에, 10일에는 한국인 최초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한강 작가의 수상 장면을 과장되게 표현해 조롱 논란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SNL 코리아 시즌6'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외국인 근로자에 '전세자금 대출' 지원…조선업계 최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은 조선 업계 최초로 외국인 근로자 정착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협력해 이날부터 국내 정주를 희망하는 외국인 근로자(E-7)를 대상으로 지원에 나선다. 희망자는 BNK경남은행에서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시중보다 다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빌릴 수 있다. 이는 조

2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3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