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김준호 "결혼 전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서워" 김지민과 모닝 통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4 09:58: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3’ 김준호가 예비신부 김지민에게 독박의 공포(?)를 호소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독박즈'가 베트남 사파리 체험에 나선다. [사진='독박투어3']

 

5일(토) 저녁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공동 제작) 32회에서는 베트남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가족 같은 매니저들과 함께 푸꾸옥의 초대형 동물원에서 사파리 체험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김준호가 매니저들의 로망을 이뤄주기 위해 예약한 럭셔리 풀빌라에서 푸꾸옥의 둘째 날 아침을 맞는다. 모두가 바삐 외출 준비를 하는 와중,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전화를 건다. 그런데 그는 “(7월 예정인) 결혼식 전까지 돈을 아껴야 하는데 독박이 너무 무섭다”고 하소연하는가 하면, “오늘은 잘 해볼게”라고 굳게 다짐해 아침부터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잠시 후, 숙소 체크아웃을 마친 ‘독박즈’는 세계 2위 규모이자 베트남 최초의 야생 사파리가 있는 동물원으로 떠난다. 이동하는 렌터카에서 ‘독박즈’는 수다 타임을 즐기고, 그러던 중 홍인규는 김대희에게 “형, 독박 안 걸리려고 노란색 의상으로 맞춰 입은 거냐?”고 묻는다. 

 

사실 김대희는 연초에 신년 운세를 봤는데 “노란색이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해서 종종 노란색 패션을 애용했던 터. 이에 김준호도 ”대희 형 의상 보고는 솔직히 태진아 선생님인 줄 알았다“고 비유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환장의 케미 속, 동물원에 도착한 이들은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을 나눈다. 또한, 2중 철장으로 둘러싸인 야생 사파리 투어도 시작한다. 드넓은 대지에 펼쳐진 사파리 규모에 압도당한 장동민은 “진짜 대자연이다!”라며 감탄하고, ‘독박즈’는 코뿔소와 호랑이 등을 보면서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워한다. 

 

그런데 이때 김준호는 사자들의 비밀스런 행동을 포착해 “우리 ‘독박투어’, 15세 관람가 아니야?”라고 다급히 외친다. 갑작스런 사자들의 ‘19금 현장’(?)을 목격한 ‘독박즈’는 단체로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급기야 두 눈을 질끈 감는다. ‘독박즈’를 당황시킨 푸꾸옥 동물원에서의 생생한 사파리 투어 현장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찐친들의 우정 여행기로 훈훈함을 더해가고 있는 ‘독박투어’는 최근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펀덱스 차트에서 자체 최고 화제성 기록을 경신해, 갈수록 치솟는 인기를 입증했다. 3월 4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토요일 부문에서 전체 9위에 올랐으며, 그중 여행 예능 중에서는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것.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측은 “푸꾸옥 편에 대한 호응도가 높았으며, ‘우상향’으로 지속적으로 화제성이 상승하는 모습이다”라고 분석했다. 

 

이어 “인기 요인을 짚어보면 ‘친구들과의 유쾌한 여행 모습이 재밌다’는 반응이 크고, 회차가 늘어갈수록 프로그램 속 여행지 정보를 찾고 공유하는 네티즌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프로그램 화제성 상승세를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