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쏠' 유희관 "연프 섭외 처음 응한 이유? 결혼 간절, 진지하게 출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09:25: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이번 ‘연프’ 섭외에만 응한 이유는…”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의 유희관이 생애 첫 ‘연프’(연애 프로그램)를 통해 소개팅 현장을 생생 중계한다. 

 

▲연프에 첫 출연한 유희관. [사진=웨이브]

 

웨이브에서 선공개되는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는 야구선수 출신 ‘빛남’들과 빛이 나는 솔로 여성 ‘빛녀’들의 진심 어린 사랑 찾기를 그리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전 야구선수 유희관-박재욱-민경수-조병욱이 남성 출연자로 합류했으며, ‘나는 솔로’와 ‘나솔사계’에 출연했던 ‘옥순’ 심효정, 걸그룹 ‘러스티’ 출신 송채아를 비롯해 쟁쟁한 외모&스펙을 지닌 여성들이 이들과 1루부터 3루까지의 ‘연애 리그’를 시작하며 홈베이스를 향한 ‘로맨스 고군분투’를 이어 나간다. 

 

이런 가운데 21일(오늘) 오후 5시 공개되는 ‘우아쏠’ 첫 회에서는 유희관이 ‘연프’ 섭외에 응하게 된 계기와 본인이 꿈꾸는 결혼 생활, 이상형 등을 낱낱이 털어놓은 뒤, 본격 ‘소개팅’을 진행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먼저 유희관은 “그동안 ‘연프’ 섭외가 많이 들어왔지만, 얼굴이 알려진 편이라 조심스러워서 나가지 않았다”라면서, “이번 ‘우아쏠’에 참여하게 된 건 그만큼 결혼이 간절하고,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어서다. 어느덧 나이도 많이 찬 만큼 진지한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진정성을 어필한다. 

 

또 유희관은 “눈이 높다는 소문이 있다”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상대방의) 얼굴을 안 본다고는 할 수 없지만, 내가 누굴 평가하겠나…”라고 푸념해 웃음을 자아낸 뒤,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편하고 즐거운 분을 원한다. 또 아이를 워낙 좋아해서, 결혼하면 2~3명 정도를 낳고 싶다”라는 소망을 드러낸다. 이와 함께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긍정적이고, 털털하면서 시원시원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라며, “연예인으로 치면 씨스타의 효린-소유, 홍진영 씨가 이상형”이라고 덧붙인다. 

 

유희관이 결연한 마음가짐으로 ‘우아쏠’ 세계관에 입문한 가운데, 또 다른 ‘빛남’ 민경수-조병욱-박재욱이 차례대로 모습을 드러낸다. 이중 민경수는 “직전 ‘연프’에서 한 분을 짧게 만났다가 현재는 솔로”라며 근황을 솔직하게 전한 뒤, “순수한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서 또 한 번 ‘연프’에 출연하게 됐다”라고 밝힌다. 이후로 ‘야구남 4인방’은 자신의 이름과 나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별명’으로 상대방을 만나게 된다. 만남 내내 ‘반모’(반말 모드)를 유지해야 하는 룰 속, 자신의 별명을 ‘지니’로 정한 유희관은 첫 소개팅을 앞두고 “술 한 잔만 주세요”라며 긴장감을 드러낸다. 잔뜩 떨고 있는 유희관 앞에 미모의 ‘빛녀’가 등장한 가운데, 두 사람의 첫 만남 현장은 어떨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우아쏠’ 야구남 4인방의 소개팅과 만남을 중계하는 MC로는 야구선수 출신 ‘유부 선배’인 김문호X성민정 부부와 윤석민X김수현 부부가 투입돼, 현란한 입담과 부부 사이의 ‘찐 케미’를 선보이며 후배들의 사랑 쟁취를 향한 진심 어린 응원에 나선다. 웨이브에서 선공개되는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는 21일(오늘)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1편씩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300명 美구금' LG엔솔 인사책임자 출국…"조기 석방 위해 최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미국 조지아주의 배터리공장에 대한 불법체류자 단속으로 협력사 포함 300여명의 인력이 구금된 LG에너지솔루션의 최고인사책임자(CHO)가 이번 사태 대응을 위해 7일 미국으로 출국했다. 김기수 LG에너지솔루션 전무는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지금은 우리 LG에너지솔루션 직원들과 협력업체 직원들 모두의 신속한 조기 석방이 최우선”이라

2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3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