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쏠' 유희관 "연프 섭외 처음 응한 이유? 결혼 간절, 진지하게 출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09:25: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이번 ‘연프’ 섭외에만 응한 이유는…”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의 유희관이 생애 첫 ‘연프’(연애 프로그램)를 통해 소개팅 현장을 생생 중계한다. 

 

▲연프에 첫 출연한 유희관. [사진=웨이브]

 

웨이브에서 선공개되는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는 야구선수 출신 ‘빛남’들과 빛이 나는 솔로 여성 ‘빛녀’들의 진심 어린 사랑 찾기를 그리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전 야구선수 유희관-박재욱-민경수-조병욱이 남성 출연자로 합류했으며, ‘나는 솔로’와 ‘나솔사계’에 출연했던 ‘옥순’ 심효정, 걸그룹 ‘러스티’ 출신 송채아를 비롯해 쟁쟁한 외모&스펙을 지닌 여성들이 이들과 1루부터 3루까지의 ‘연애 리그’를 시작하며 홈베이스를 향한 ‘로맨스 고군분투’를 이어 나간다. 

 

이런 가운데 21일(오늘) 오후 5시 공개되는 ‘우아쏠’ 첫 회에서는 유희관이 ‘연프’ 섭외에 응하게 된 계기와 본인이 꿈꾸는 결혼 생활, 이상형 등을 낱낱이 털어놓은 뒤, 본격 ‘소개팅’을 진행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먼저 유희관은 “그동안 ‘연프’ 섭외가 많이 들어왔지만, 얼굴이 알려진 편이라 조심스러워서 나가지 않았다”라면서, “이번 ‘우아쏠’에 참여하게 된 건 그만큼 결혼이 간절하고,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어서다. 어느덧 나이도 많이 찬 만큼 진지한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진정성을 어필한다. 

 

또 유희관은 “눈이 높다는 소문이 있다”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상대방의) 얼굴을 안 본다고는 할 수 없지만, 내가 누굴 평가하겠나…”라고 푸념해 웃음을 자아낸 뒤,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편하고 즐거운 분을 원한다. 또 아이를 워낙 좋아해서, 결혼하면 2~3명 정도를 낳고 싶다”라는 소망을 드러낸다. 이와 함께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긍정적이고, 털털하면서 시원시원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라며, “연예인으로 치면 씨스타의 효린-소유, 홍진영 씨가 이상형”이라고 덧붙인다. 

 

유희관이 결연한 마음가짐으로 ‘우아쏠’ 세계관에 입문한 가운데, 또 다른 ‘빛남’ 민경수-조병욱-박재욱이 차례대로 모습을 드러낸다. 이중 민경수는 “직전 ‘연프’에서 한 분을 짧게 만났다가 현재는 솔로”라며 근황을 솔직하게 전한 뒤, “순수한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서 또 한 번 ‘연프’에 출연하게 됐다”라고 밝힌다. 이후로 ‘야구남 4인방’은 자신의 이름과 나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별명’으로 상대방을 만나게 된다. 만남 내내 ‘반모’(반말 모드)를 유지해야 하는 룰 속, 자신의 별명을 ‘지니’로 정한 유희관은 첫 소개팅을 앞두고 “술 한 잔만 주세요”라며 긴장감을 드러낸다. 잔뜩 떨고 있는 유희관 앞에 미모의 ‘빛녀’가 등장한 가운데, 두 사람의 첫 만남 현장은 어떨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우아쏠’ 야구남 4인방의 소개팅과 만남을 중계하는 MC로는 야구선수 출신 ‘유부 선배’인 김문호X성민정 부부와 윤석민X김수현 부부가 투입돼, 현란한 입담과 부부 사이의 ‘찐 케미’를 선보이며 후배들의 사랑 쟁취를 향한 진심 어린 응원에 나선다. 웨이브에서 선공개되는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는 21일(오늘)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1편씩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