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준호 "ALL 남자! 남성 전용숙소야?" 예약자 홍인규 잡도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1 09:38: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 홍인규가 하노이 핫플인 ‘맥주 거리’에 있는 ‘가성비’ 숙소를 예약했지만 ‘독박즈’의 의심과 항의를 받는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13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9회에서는 베트남 하노이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번화가인 ‘올드 타운’ 내 ‘맥주 거리’에 있는 숙소에서 첫째 날 밤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는 홍인규가 야심차게 예약한 숙소로 향한다. 홍인규는 “여기가 번화가라 숙소 컨디션이 안 좋을 수가 없다. 물도(?) 엄청 좋다~”고 호기롭게 외친다. 하지만 김대희는 “이 동네가 좋은 호텔이 있을 만한 분위기는 아닌데?”라며 의심의 촉을 세운다. 그러자 김준호는 “너 옛날에(2023년 ‘독박투어1’ 때) 내가 베트남에서 잡았던 저렴한 숙소(1인당 7500원짜리였던 도미토리 숙소) 잡은 거 아냐?”라고 해 모두를 긴장케 한다. 

 

잠시 후, 이들은 ‘맥주 거리’에 있는 숙소에 도착해 “생각보다 외관은 괜찮은데?”라며 체크인을 한다. 그런데 장동민은 로비 근처에 있는 월풀 수영장을 보더니 “여기 완전 남탕인데?”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키고, 김준호도 “전부 남자다! 혹시 여기 남성 전용 숙소 아니야?”라고 따져 홍인규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멤버들의 원성이 치솟자, 홍인규는 “이곳이 조식 포함해서 맥주도 무제한인데 5인 기준 6만 5천 원이다”라고 ‘가성비’ 숙소임을 강조한다. 그러나 장동민은 “그렇게 저렴한 무제한 맥주라면, 가짜 맥주로 봐야 맞다”고 받아쳐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과연 숙소 내부 컨디션이 어떨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이들은 숙소에 짐을 푼 뒤 근처 식당으로 가서 저녁 식사를 한다. 여기서 ‘독박즈’는 ‘반쎄오’를 포함해 ‘스프링롤’, ‘분짜’ 등 시그니처 메뉴들을 주문하면서 “맥주는 네 잔만 시켜서 한 명은 못 먹는 걸로 하자”고 ‘갑분’ 게임 분위기를 조성한다. 그러다가 김준호가 맥주를 못 먹는 상황이 되자, 그는 앞서 ‘2세 계획’을 위해 절주를 선언했던 터라 “어차피 못 먹는 거 잡아보기라도 하자”며 미련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베트남 하노이로 떠난 ‘독박즈’의 대환장 여행기는 13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29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