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2023 효린쇼’ 중 씨스타 보라‧다솜 생일 축하에 눈물...여전한 팀워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3 08:32: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효린이 ‘2023 효린쇼 원 나잇 온리’로 화려함의 정점인 쇼타임을 펼쳤다.  

▲ 효린이 지난 9일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브리지]

 

지난 9일 콘서트 ‘2023 효린쇼 원 나잇 온리’가 성료된 가운데, 효린은 라이브 밴드와 무대 장치로 21곡의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완성해가며 공연이 끝난 후에도 ‘원 앤 온리’ 쇼의 여운을 가득 남겼다.

효린은 ‘오직 단 하루뿐인 쇼’라는 콘셉트로, 아찔한 쇼타임을 선사했다. 쇼의 주제와 딱 들어맞는 선곡 ‘One Night Only’(원 나잇 온리)로 공연의 문을 열었으며, 스탠딩 마이크를 이용한 화려한 퍼포먼스는 영화 ‘드림걸스’의 한 장면을 연상시켜 현장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이후 효린은 ‘BODY TALK’(바디 토크)와 ‘Dally’(달리) 무대로, 의자를 활용한 과감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이어 씨스타 메들리를 준비, ‘I Like That’, ‘Touch my body’, ‘SHAKE IT’ ‘Give it to me’를 선보이며 떼창을 이끌어냈다. 또한 정글짐 구조물 위에 올라가 고음 애드리브를 선보이는 등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쾌감을 안기기도 했다.  

또한 오직 ‘2023 효린쇼 원 나잇 온리’에서만 볼 수 있었던 해외 댄서들과의 컬래버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효린은 최근 틱톡 챌린지로 화제를 불렀던 ‘Sexy in my dress’, ‘Water’, ‘Juicy’ 댄스 커버를 선보이며 후반부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이후 게스트인 폴 블랑코까지 합세, 두 아티스트는 ‘이게 사랑이지 뭐야’ 무대로 기분 좋은 설렘까지 한껏 더했다.

이날 효린 공연의 특별함은 거기서 끝나지 않았다. 효린은 자전적인 스토리를 담은 ‘9LIVES’를 꽉 찬 라이브로 불렀고, ‘9번의 삶’이란 스토리가 댄서들의 독무와 듀엣 춤으로 표현돼 깊은 울림을 자아냈다. 관객의 감성을 채워준 효린은 단독 스테이지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크루곡이었던 ‘Chemistry’의 퍼포먼스를 재해석, 열기를 정점에 치닫게 했다.  

콘서트 마지막에는 11일 생일을 앞둔 효린을 위해 씨스타 멤버였던 보라와 다솜이 콘서트에 깜짝 방문해 스페셜 이벤트를 선물하기도 했다. 멤버들의 깜짝 방문과 팬들의 이벤트에 효린은 눈물을 감추지 못했고, 현장 관객들은 큰 환호성으로 효린에게 축하를 전했다. 그 열기에 답하듯, 효린은 보라와 함께 ‘Ma Boy’ 한 소절을 선보이며, 내년 1월 예정된 씨스타19의 컴백에 더욱 기대를 더했다.

관객들은 공연 직후 “입 벌리고 본 콘서트는 처음이다”, “역대급 최고의 콘서트”, “퍼포먼스 정말 최고. 너무 만족스럽다” 등 극찬을 쏟아내면서 ‘대체불가 아티스트’ 효린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이처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효린은 “올해가 가기 전 여러분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어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밝힌 가운데, 앞으로 효린이 어떤 공연과 무대들로 또 한 번 관객들을 홀릴지 기대가 뜨겁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