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생수 부문 대상 수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3 10:15: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주삼다수가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생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22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렸다.


제주삼다수는 1998년 출시 이후 27년간 꾸준한 소비자 선택을 받아온 국내 대표 생수 브랜드로, 2025년 1분기 기준 국내 생수 시장 점유율 40.4%를 기록하며 업계 1위를 수성 중이다. 이번 수상은 차별화된 품질 관리와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전략이 반영된 결과로 평가된다.
 

▲ 제주삼다수,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생수 부문 대상 수상

제주삼다수는 한라산 단일 수원지에서 31년간 화산암반층을 거쳐 자연 여과된 청정 지하수를 원수로 사용하며, 24시간 정밀 모니터링 시스템, 연간 2만 회 이상의 수질 검사, 3시간 단위 무작위 샘플링 분석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고품질 생수를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제주삼다수를 '프리미엄 생수'의 기준으로 자리잡게 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기용해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박보영과 가족 크리에이터 ‘태요미네’의 태하가 함께 출연한 신규 광고를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오랜 시간 소비자와 쌓아온 신뢰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