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인도 대표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파트너십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4 11:24: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ATTLEGROUNDS MOBILE INDIA, 이하 BGMI)’가 인도의 대표적인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파트너십을 맺고, 마힌드라의 전기 SUV ‘BE 6(비이 6)’를 게임 내에 선보인다.

 

BGMI 이용자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1월 16일부터 3월 12일까지 BE 6를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BE 6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신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퀀텀 슈트, 크로노 차지 슈트, 볼트 트레이서 건, 네온 드롭 BE 6 낙하산 등 협업 아이템들이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 <사진=크래프톤>

 

특히 이번 협업의 핵심으로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한 후, BGMI 내 BE 6를 주제로 30초 이하의 짧은 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에 BGMI와 마힌드라의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게시하면 된다. 독창적인 영상을 게시한 이용자 한 명을 선정해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BGMI는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하며 인도의 국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BGMI는 인도 역사상 최초로 TV를 통해 생중계된 e스포츠 종목이며, 동시 시청자 수 2,400만 명, 전체 시청자 수 2억 명을 기록하는 등 인도의 e스포츠 생태계를 구축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BGMI는 지금까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왔다. 국민 배우 란비르 싱, 디피카 파두콘을 비롯해 인도 최초의 올림픽 육상 금메달리스트 니라즈 초프라 등 여러 유명 인사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또한 인도의 국민 스포츠인 크리켓의 인기 팀은 물론 다수의 발리우드 영화 IP와도 성공적으로 협업을 펼쳤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 법인장은 “BGMI는 인도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도 현지의 유명 기업 및 IP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왔다”며 “앞으로도 굴지의 현지 기업들과 협력해 인도 이용자들에게 폭넓고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hc, 배달앱 ‘땡겨요’와 12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한 달간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땡겨요’ 앱 최초 가입자 또는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2

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 4종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연말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 4종에서 신규 캐릭터 및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장르별로 차별화된 재미를 전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참여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액션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지난 13일 신규 확장팩 ‘최후의 드

3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원 규모 아시아 펀드 설립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네이버, 미래에셋그룹과 함께 최대 1조원 규모의 아시아 펀드를 조성한다고 19일 밝혔다. 펀드 명칭은 ‘크래프톤-네이버-미래에셋 유니콘 그로쓰 펀드’(KRAFTON-NAVER-MIRAEASSET Unicorn Growth Investment Fund, 이하 유니콘 그로쓰 펀드)다. 유니콘 그로쓰 펀드는 한국·인도 등 아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