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냉동 도시락 '온더고', 집밥 트렌드에 매출 34%↑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7 12:24:44
  • -
  • +
  • 인쇄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4%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지만 근사한 한 끼’를 콘셉트로 지난 2019년 출시됐다. 

 

▲ 온더고 제품 [아워홈 제공]


아워홈에 따르면 온더고는 지난해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오픈마켓, 포털 사이트 등 온라인 채널에서 거뒀다.

아워홈은 기존 소비자들이 온더고 장점으로 꼽았던 뛰어난 맛, 다양한 메뉴, 풍성한 양 등의 제품 속성을 개선해 냉동 도시락 시장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현재 보유한 제품 라인업은 총 13종이며, 올해 중식, 인도식, 양식 등 신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 채널도 확대한다.

전국 이마트 24개 점포에서는 제육김치덮밥, 우삼겹불고기덮밥, 통모짜치즈&불닭 등 3종을 판매한다. 향후 대형마트와 창고형 매장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냉동 간편식 온더고가 1인 가구 확대, 집밥 트렌드와 맞물리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일지 작 연극 '진술', 19년 만의 귀환
[메가경제=김진오 기자] 2001년 초연 이후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하일지 작 연극 '진술'이 19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다. 2006년 강신일 배우와 박광정 연출의 버전 이후, 이번에는 배우 김진근과 연출 김종희의 만남으로 새롭게 부활한다. 극단 씨어터판(Theatre Pan)이 제작하며, 오는 11월 26일부터 12월 7일 까지 대학로

2

에어프레미아, 신입 승무원 첫 나눔으로 따뜻한 비행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의 신입 객실승무원들이 첫 공식 활동으로 보육원 봉사에 나서며 따뜻한 비행의 첫걸음을 시작했다. 에어프레미아는 최근 서울 강서구 소재 ‘지온보육원’에서 신입 객실승무원 약 23명이 참여한 가운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선풍기 청소, 놀이물품 세척, 창틀 청소 등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쾌

3

강원랜드, 세계 최초 AI 기반 ‘카운트룸 자동화 로봇시스템’ 본격 가동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는 지난 9월부터 세계 최초로 AI와 로봇 기술을 결합한 ‘카지노 카운트룸 자동화 로봇시스템’을 도입해 2개월의 안정화 과정을 거쳐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시스템은 슬롯머신과 게임 테이블에서 수거된 현금을 로봇이 자동 회수해 이송·계수·검사·포장까지 수행하는 첨단 설비다. 이를 통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