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냉동 도시락 '온더고', 집밥 트렌드에 매출 34%↑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7 12:24:44
  • -
  • +
  • 인쇄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4%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지만 근사한 한 끼’를 콘셉트로 지난 2019년 출시됐다. 

 

▲ 온더고 제품 [아워홈 제공]


아워홈에 따르면 온더고는 지난해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오픈마켓, 포털 사이트 등 온라인 채널에서 거뒀다.

아워홈은 기존 소비자들이 온더고 장점으로 꼽았던 뛰어난 맛, 다양한 메뉴, 풍성한 양 등의 제품 속성을 개선해 냉동 도시락 시장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현재 보유한 제품 라인업은 총 13종이며, 올해 중식, 인도식, 양식 등 신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 채널도 확대한다.

전국 이마트 24개 점포에서는 제육김치덮밥, 우삼겹불고기덮밥, 통모짜치즈&불닭 등 3종을 판매한다. 향후 대형마트와 창고형 매장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냉동 간편식 온더고가 1인 가구 확대, 집밥 트렌드와 맞물리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