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전동화 모델’ 출시 기념 특별전시 열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20 12:26:30
  • -
  • +
  • 인쇄
빛‧조형물 통해 GV70 미래 비전 뉴미디어아트로 연출

제네시스는 내달 17일까지 뉴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IVAAIU CITY’와의 협업을 통해 GV70 전동화 모델을 제네시스 수지와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 등 주요 거점에 특별 전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도쿄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IVAAIU CITY는 도시계획, 건축, 화학, 시각예술, 사운드 아트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돼 미래 시공간을 주제로 다양한 설치 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 제네시스 수지에 전시된 GV70 전동화 모델 [사진=제네시스 제공]

 

전시를 통해 GV70 전동화 모델이 가진 역동적이고 강렬한 에너지와 브랜드가 실현하고자 하는 미래지향적 가치를 뉴미디어아트로 연출했다는 게 제네시스의 설명이다.

제네시스는 IVAAIU CITY의 대표적 작품인 ‘로드스케이프 MMXXX’를 차량 전시에 접목해 미래의 도로 경관에 대한 상상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다채로운 빛과 설치 조형물로 표현했다.
 

▲ 도시계획, 건축, 화학, 시각예술, 사운드 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크리에이터스 그룹 IVAAIU CITY [제네시스 제공]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GV70 전동화 모델의 젊고 미래지향적인 특성을 예술적으로 강조하고자 했다”며 “제네시스는 정형화된 자동차 쇼룸에서 탈피하고 독창적인 고객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해 럭셔리 전동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GV70 전동화 모델은 앞서 16일 국내 판매를 개시한 제네시스의 중형 전동화 SUV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