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 알뜰한 쿠폰팩’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31 13:19: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내달 1일 U+알뜰폰 신규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매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U+알뜰한 쿠폰팩’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U+알뜰한 쿠폰팩(이하 쿠폰팩)은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11개 가입자의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최대 24개월간 제공하는 혜택이다. 월 5000원씩 2년간 최대 12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 LG유플러스는 ‘U+알뜰한 쿠폰팩’을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신규 요금제 가입 고객은 자신의 소비패턴에 맞춰 네이버페이, GS25, 스타벅스, 올리브영 4개 제휴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제휴처를 변경할 수도 있다.

 

쿠폰팩은 U+알뜰폰 파트너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U+알뜰폰 사업자별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규요금제 가입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하여 셀프개통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U+쿠폰팩 혜택 외에도 2만 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6월 말까지 U+알뜰폰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U+쿠폰팩 혜택을 제공하고 이후 지속 제공 여부를 검토한다.

내달 1일에는 미디어로그, 서경방송, 스마텔, 아이즈모바일, 에넥스, 에스원, 유니컴즈, 인스코비, 큰사람, 화인통신, LG헬로비전 등 11개 사업자가 참여하며 추후 확대할 예정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MVNO(가상 이동통신망 사업체) 사업담당은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U+알뜰폰의 찐팬이 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MVNO 사업자 문성광 에넥스 대표는 "기존 중소 사업자들은 대형 브랜드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요금제가 없어 항상 아쉬움이 있었다”며 “LG유플러스의 중소 사업자 상생 파트너쉽을 기반한 다양한 서비스 출시로 온라인 후불 자급제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돼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이웃사랑 성금 20억원 기탁...나눔캠페인 동참
[메가경제=정호 기자] CJ가 연말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억원을 기탁하며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탁금은 소외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문화 및 교육 지원 프로그램을 비롯해,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을 위한 역량 강화 사업 등에 사용된다. 또 영세 소상공인 지원과 자원순환 프로젝

2

인천공항공사, 환승객 증대 위한 항공사 지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취항 항공사간 협력지원 제도인 ‘인천공항 인터라인 그랜트 프로그램’의 올해 성공적인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여객 환승 편의를 제고하고 신규 환승객을 적극 유치해 나갈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공사의 인터라인 그랜트 프로그램은 인천공항 취항 항공사 상호 간 신규 인터라인 협약 체결 및 항공권 연계

3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졸업전시회 '화면 너머의 시선'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회화과가 제15회 졸업전시회를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마포아트센터 갤러리 맥(서울)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15회째를 맞는 이번 졸업전시회는 졸업을 앞둔 재학생들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실무 중심 교육의 성과를 집약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이번 졸업전시회는 '화면 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