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비투비’ 육성재, 솔로 컴백 앞서 코스모폴리탄 화보 선보여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6 15:43:12
  • -
  • +
  • 인쇄
“자세히 보면 드러나는 ‘육성재의 새로운 모습들’이 이번 앨범 콘셉트”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솔로 컴백을 앞두고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26일 공개된 화보에서 육성재는 올봄 화사한 분위기에 맞춰 미소년 느낌으로 어필했으며 촬영 뒤 곧바로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최근 근황과 솔로 데뷔를 앞둔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보이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솔로 컴백을 앞두고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육성재는 우선 “솔로 앨범을 열심히 준비하면서도 KBS2 ‘싱크로유’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패널로 합류하게 됐다”며 “인공지능(AI)이 만들어낸 무대 속에서 실제 가수가 커버한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라고 설명했다.

곧 발매될 자신의 솔로 앨범에 대해서는 “발라드가 아닌 다른 장르를 선보이고 싶다는 생각이 늘 있었는데 이번 앨범을 통해 이뤘다”며 “곡의 난이도를 조금 높이더라도 그동안 안 해본 장르들로 선택했고 보는 즐거움보다 듣는 즐거움이 있는 앨범이 될 것 같다”고 강조했다.

육성재는 또 앨범 타이틀에 대해 “잘못된 방향과 어둠을 향하던 내가 정신 차리고 나의 길을 찾아간다는 내용”이고 “이번에 솔로 앨범을 준비하면서 진짜 나 자신의 모습을 보여줘야겠다는 다짐이 있었는데 가사와도 일맥상통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육성재는 “자세히 보면 드러나는 ‘육성재의 새로운 모습들’이 이번 앨범의 콘셉트”라며 “진짜보다는 ‘또 다른’ 제 모습이 맞는 것 같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지금껏 보여줬던 대중이 좋아하는 육성재가 아닌 제가 보여드리고 싶은 제 모습”이라며 “앨범의 목소리도 ‘비투비’ 육성재의 보컬과는 사뭇 다르다고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이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솔로 컴백을 앞두고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육성재는 또 앨범 발매 후 활동계획에 대한 질문에 단독 팬미팅을 계획하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에 대해 육성재는 “12년 동안 가수 활동을 하면서 제일 속상한 게 솔로로 팬미팅이나 콘서트 한 번 못 해본 것”이라며 “이번에 드디어 팬미팅을 한다. 국내부터 시작해서 가까운 해외 투어까지 계획이 잡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육성재는 오는 5월9일 솔로 앨범을 전격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더불어 육성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