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오픈마켓 판매자 상품광고·마케팅 지원 프로그램 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9 16:46: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티몬이 단돈 1만 원으로 오픈마켓 셀러들의 상품 광고와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파워딜을 본격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한 달간 베타 테스트 형태로 운영한 결과 파워딜의 평균 매출은 오픈마켓딜의 평균 매출 대비 3배 이상 높게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

 

▲ 티몬 파워딜 이미지 [티몬 제공]

 

이달부터 본격 시작하는 파워딜은 딜 1개당 하루 1만 원으로 파격적인 판매촉진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 구좌다.

 

티몬은 파워딜 상품들을 따로 모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과 주요 인기 광고 구좌를 운영하며 노출을 극대화 하고 할인 비용까지 분담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 등 플랫폼 역량을 집중했다.

 

특히 파워딜은 셀러와 고객 모두 혜택을 볼 수 있는 상생구조를 갖췄다.

 

입점 셀러가 제시한 파워딜 할인율의 최대 50%까지 지원한다. 또한 과감한 가격 프로모션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고객들은 그동안 발견하지 못했던 특별한 상품들을 특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파워딜이 우수한 판매자·상품·고객층 모두를 확보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도완 티몬 운영사업본부장은 파워딜은 적은 비용으로 확실한 광고 효과를 보장하고 파트너 상생을 위해 가격 경쟁력까지 밑받침하는 마케팅 툴로써 매출 확대를 지원한다셀러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워딜은 티몬 오픈마켓 셀러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티몬 배송상품 파트너센터 내 오픈딜 관리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