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니, '최애티처' 음악 선생님으로 출격! "삼촌이 태국에서 유명한 피아니스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09:31: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여자)아이들 민니가 오오티비 ‘최애티처’ 3회의 ‘음악 선생님’으로 전격 부임한다.

 

▲ 민니가 18일 방송하는 '최애티처'의 세번째 선생님으로 출격한다. [사진=9700]
 

민니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스타 선생님이 매 회마다 중고등학교로 찾아가는 학구열 급상승 프로그램 ‘최애티처’를 통해 중학교 ‘음악 선생님’으로 수업을 펼친다. 오는 18일(목) 9700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최애티처’ 3회에서 민니는 “오늘의 콘셉트는 ‘패셔니스타 선생님’”이라며 등장부터 깜짝 ‘길거리 패션쇼’를 선보이며 남다른 텐션을 자랑한다. 또 학교에 도착해서는 교무부장 선생님과의 면담에서 “학창 시절 3년 연속 ‘반장’ 출신”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특히 민니는 이달의 담당 과목으로 ‘음악’이 낙점된 데 대해, “집에서는 늘 어머니의 피아노 소리로 아침 시간을 보냈고, 삼촌이 실제로 태국의 유명 피아니스트”라며, 대를 이은 ‘음악가 집안’의 자신감을 드러낸다. 실제 민니는 음악 담당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준비하며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을 선보여 선생님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어 수업에 돌입한 민니는 자신을 '최애티처’의 선생님으로 신청한 사연자과 감격적인 만남을 가지며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또 민니는 피아노 반주자로 나선 사연자의 연주에 맞춰 (여자)아이들의 히트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를 열창하며 즉석 컬래버 무대를 선보여, 학생들 모두가 민니의 음색에 황홀해하며 수업에 완벽히 빠져든다. 

 

그런가 하면 민니는 아이돌 출신 선생님답게 자신의 경험에서 나온 각종 노하우와 꿀팁들까지 대방출한다. 음악 수업에서 학생들에게 발성법을 가르치며 “앉아서 하는 것보다는 선 상태로 다리를 벌린 채 소리를 내는 게 발성이 더욱 잘 나온다”는 특별한 노하우를 전해주는 것. 또 1:1 고민상담을 통해 다양한 고민을 지닌 학생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전하던 민니는, 상담 중 자신만의 SNS ‘인증샷 비법’까지 열정적으로 전수한다고. 역대급 ‘귀호강’을 선사한 민니의 교실 라이브와 남다른 꿀팁으로 가득한 수업, 학생들과의 상담 현장은 18일(목) 오후 5시 공개되는 ‘최애티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애티처’는 10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애’ 선생님이 일일 교사로 등장해 다양한 교과목의 수업을 진행하는가 하면, 일대일 상담까지 이어나가며 학생들의 속마음과 고민을 들어보는 예능이다. 앞서 NCT DREAM 재민과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각각 체육, 과학 선생님으로 부임한 영상이 론칭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최애티처’는 오오티비의 신규 유튜브 채널 9700 STUDIO를 통해 매주 목요일 저녁 5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2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3

현대백화점 목동점,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 콜라보 상품 만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히어로즈 나이키 팬웨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유니폼을 선보인다. 후드 티셔츠와 스타디움 재킷 등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움히어로즈 유니폼(블랙)’, ‘키움히어로즈 후드 티셔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