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페어링' 최시원 "하늘의 플러팅 '융단폭격'에 머리 붙잡고 귀가...충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8 08:4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하트페어링’의 MC 최시원이 이탈리아 마지막 데이트에서 하늘이 지민에게 감행한 ‘플러팅 융단폭격’ 사태에 극강의 후유증을 호소한다. 

 

▲이탈리아에서 서울로 돌아온 출연자들의 새로운 로맨스 일상이 펼쳐진다. [사진=채널A]

 

11일(금) 밤 방송하는 ‘하트페어링’ 5회에서는 이탈리아 ‘페어링하우스’의 일정을 함께한 입주자 7인 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창환-하늘과, 마지막 날 깜짝 등장한 ‘女메기’ 채은까지 모두 8인이 ‘현실 세계’인 서울로 돌아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결혼 상대를 찾는 ‘페어링’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오프닝에서 5MC 윤종신-이청아-최시원-미미-박지선 교수는 이탈리아의 마지막 데이트가 채은→찬형→하늘→지민→제연→우재로 이어지는 사상 초유의 ‘6인 사슬 관계’로 끝난 데 대한 후토크를 진행한다. “쉴 새 없이 도파민이 터져서, 집으로 귀가한 후에도 여운이 많이 남았다”고 입을 모은 이들은 지민X하늘의 데이트에서 펼쳐진 하늘의 ‘플러팅 어택’에 열띤 토론을 벌인다. 

 

최시원은 “집에 돌아가는 내내 머리를 붙잡고 갈 정도로 충격이 컸다”며 “‘페어링하우스’에 돌아간 후 하늘의 180도 달라진 모습에 찬형이 ‘마상’(마음의 상처)을 입지 않았나. 찬형의 흔들리는 눈빛과 표정이 자꾸 생각나 다음 날까지 머리가 아팠다”고 ‘과몰입 후유증’을 호소한다. 반면, 윤종신은 “하늘의 행동에서 느낀 점은 ‘플러팅은 확실해야’ 한다는 거다. 사람을 헷갈리게 하는 것보다 선명해서 좋았다”라고 하늘을 응원하는 마음을 드러낸다. 

 

또 미미는 “나의 원앤온리 ‘원픽’ 출연자 찬형이 ‘메기女’로 투입된 채은과의 데이트에서 전에 볼 수 없던 ‘아가 미소’를 지었다”며 ‘아미(아가 미소) 찬형’이라는 별명을 붙여주며 남다른 애정을 내뿜는다. 과연, 이탈리아 일정 당시 서로를 세 번이나 선택했던 ‘확신의 커플’ 찬형X하늘이 각각 ‘지민’과 ‘채은’이라는 변수를 맞이한 가운데, 향후 어떠한 로맨스 행보를 보일 것인지 폭풍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윤종신은 “이탈리아에서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한 ‘하트페어링’이 본격적으로 ‘서울편’을 시작하게 됐다”며 “8인의 입주자들이 마침내 서로의 직업과 나이를 알게 된다”고 선포한다. 이어 그는 “일상을 벗어난 이탈리아에서 상대를 조건 없이 바라보며 느꼈던 설렘이 ‘현실 세계’ 서울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라는 질문을 던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이탈리아에서의 일정 당시 서로의 ‘페어링북’을 골라 ‘북 페어링’에 성공했던 찬형X하늘과 창환X지원은 서울에 마련된 ‘페어링하우스’에 입주하기 전, 따로 1:1 데이트를 진행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 튀르키예 지진 피해 이재민에 감사 받았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3년 튀르키예를 강타한 대규모 지진은 수많은 주민의 일상을 앗아가고,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을 오랫동안 임시 거주시설에 머물게 했다. 시간이 지난 지금도 하타이주 곳곳에서는 임시 구호시설에서 삶을 이어가는 주민들이 적지 않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튀르키예 하타이주 이스킨데룬 지역에 한국마을 문화센터를 조성해 지진 피

2

현대차-산업안전상생재단, '산업안전 일경험 프로젝트' 성과공유회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산업안전상생재단과 함께 국내 산업안전 생태계 구축을 위해 올 한 해 추진한 ‘산업안전 일경험 상생협력 프로젝트’의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현대차 강남사옥(서울 강남구 소재)에서 열린 성과공유회는 고용노동부, 대한상공회의소, 협력대학 등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프로젝트 운영사례를 바탕으로 성과

3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11일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캠페인으로 위기평판관리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