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박현호·은가은 "임신 테스트기 해봤는데" 혹시 경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09:46: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은박 부부’ 박현호♥은가은이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시장 나들이에 나서 눈길을 모은다.

 

▲박현호, 은가은. [사진='신랑수업']

 

1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3회에서는 ‘신혼 부부’ 박현호-은가은이 다정하게 장을 보면서 금실을 과시해 시장 상인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현호는 “중요한 분들을 만나는 날이라 음식을 장만하러 왔다”고 시장에 온 이유를 밝힌다. 직후 ‘은박 부부’가 시장에 들어서자, 많은 시장 상인들은 “결혼 축하한다”며 두 사람에게 인사를 건넨다. 순식간에 ‘시장 스타’에 등극한 이들은 시민들의 사진 요청에도 밝게 응하는 등 폭풍 매너를 발휘한다.

 

그러던 중 은가은은 “배가 고프다”며 떡볶이를 먹자고 한다. 이에 떡볶이에 튀김, 순대까지 버무려 야무진 먹방을 선보이는데, 은가은은 “김말이 하나 더 추가해도 되냐?”고 하더니 “원래 나 튀김 별로 안 좋아하는데?”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다. 급기야 은가은은 자신의 배를 쓰다듬으며 “튀김 좋아해? 아빠 닮았네~”라고 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연애부장’ 심진화는 “엇! 임신하면 입맛이 변하지 않나?”라며 이들의 2세 소식을 기대하는데, 이에 대해 박현호는 “안 그래도 저희가 2세 계획이 있으니까 최근에 임신 테스트기로 검사를 한번 해봤는데”라고 하면서 ‘광대 승천’ 미소를 짓는다. 이어 그는 “어머니가 전화하셔서 ‘가은이가 요즘 임신부 얼굴이야~’라고 하시는 거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과연 ‘은박 부부’가 2세 소식을 언제쯤 들려줄 것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시장에서 장보기를 마친 두 사람은 양손 무겁게 박현호의 어머니 집으로 향한다. 은가은은 “오늘 며느리로서 어머니 댁에 가서, 결혼식 때 제대로 인사드리지 못했던 시댁 식구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려고 한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박현호에게 “난 이 관문만 통과하면 행복이 100%가 될 것 같다”며 긴장감을 호소하는데, 결혼식 후 처음으로 시댁 식구들과 만나는 은가은이 이 관문(?)을 잘 통과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은박 부부’의 시댁 나들이와, 떨리는 임신 테스트기 결과는 1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6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