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열애설 메이커' 전현무 반한 맛집? "여자와 오고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4 09:15: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가 알베르토 몬디 ‘픽’ 사천 굴구이 맛집에서 연애 갈망 속내를 드러낸다. 

 

▲전현무가 '비정상회담' 출연진을 초대해 먹방 투어에 나선다. [사진='전현무계획2']

 

24일(오늘)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4회에서는 ‘사천잘알’ 알베르토 몬디가 ‘강추’한 바닷가 옆 굴구이 맛집에서 감동 폭발 먹방을 펼친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비정상회담 먹친구’ 삼인방의 먹트립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전현무의 오랜 ‘외국인 절친’ 알베르토 몬디, 럭키, 다니엘 린데만이 사천 먹트립에 합류한 가운데, 전현무-곽튜브와 이들 모두는 경상남도 사천의 ‘찐’ 로컬 맛집을 찾아 나선다. 먼저, 사천이 원조인 100년 전통의 ‘사천 냉면’ 맛집부터 찾아간 이들은 “전국 팔도에서 이런 냉면은 처음 먹어본다”며 냉면을 ‘순삭’한다. 그런 뒤, 전현무는 ‘한국 거주 18년 차 이탈리아인’ 알베르토 몬디에게 “네가 사천을 더 잘 아니까 다음 코스는 따라가겠다”고 선포한다. 그 즉시 ‘알베르토계획’이 시작되고, 알베르토 몬디는 “내가 왜 이 먼 곳까지 오냐면, 겨울에 굴이 예술이기 때문”이라며 꽁꽁 숨겨뒀던 단골 맛집을 소개한다. 

 

잠시 후, 알베르토 몬디 ‘픽’ 바다 옆 비닐하우스 식당에 도착한 전현무는 “와! 미쳤다. 분위기 죽인다. 여기 오면 펜션은 무조건 잡아야겠다”고 감탄한다. 뒤이어 자리 잡고 앉은 이들은 식당 주인이 직접 자연에서 키워 채취한 싱싱한 굴, 전복, 가리비 등 ‘조개 삼총사’가 푸짐하게 담긴 ‘모둠 종합 굴구이’를 영접한다. 곽튜브는 조개의 어마무시한 양에 ‘동공 확장’을 일으키더니 “이게 6만 5천 원 어치 맞냐?”며 재차 확인하고, 알베르토 몬디와 다니엘 린데만은 “이거 유럽에서는 100만 원 정도 한다”고 입을 모아 전현무를 빵 터지게 만든다. 

 

드디어 이들은 장작불에 잘 구워진 ‘조개 삼총사’는 물론, 싱싱한 생굴까지 먹으며 감탄과 감동이 폭발한 먹방을 펼친다. 그러던 중, 전현무는 깊은 한숨과 함께 “여긴 진짜 인간적으로 여자랑 오고 싶다”고 말해 짠내웃음을 안긴다. 

 

‘알베르토계획’으로 엄선된 사천 굴구이 맛집의 정체는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할로윈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망령의 수확제 할로윈 이벤트 던전!’을 개방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던전은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콘텐츠로, 이용자는 던전을 클리어하면 ‘호박 등불’을 획득할 수

2

"얼굴로 인증하세요"...신세계면세점, 토스와 업무협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면세 업계 최초로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Toss)’와 손잡고 디지털 결제 혁신과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면세점은 10월 28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석구 신세계디에프

3

코엑스, 식품 박람회 ‘2025 푸드위크 코리아’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엑스가 오는 11월 1일까지 하반기 최대 식품 종합 전시회인 ‘푸드위크 코리아(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Food Week Korea 2025)’를 삼성동 코엑스 A, B, C홀과 더플라츠(THE PLATZ)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42개국, 950개 사의 1,532부스가 참가하며 ‘FOOD R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