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 페스트 2024' 日 오키나와의 불 밝힌다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8 10:50:43
  • -
  • +
  • 인쇄
한일 문화교류의 포문을 연 ‘유토 페스트’ 세 번째 시리즈 라쿠텐에서 티켓 오픈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유토 페스트’(UTO FEST)는 국경을 초월해, K-POP이라는 문화로 전 세계인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한 글로벌 콘서트다.‘유토 페스트 2024 인 오키나와’(UTO FEST 2024 in Okinawa)는 지난 4월 일본 마린 멧세 후쿠오카와 7월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두 번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한일 수교 60주년을 1달 앞둔 시점에 2024년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마련된 세 번째 유토 페스트로 이번에는 오키나와 관광청과 나하시도 함께한다.

 

UTO FEST를 기획, 제작하고 있는 유토(UTO) 엔터테인먼트 측은 “12년 만에 오키나와에서 펼쳐지는 K-POP 콘서트인 만큼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첫날인 12월 7일에는 2025년 데뷔 20주년을 앞둔 슈퍼주니어의 두 유닛, 슈퍼주니어 L.S.S.와 슈퍼주니어 K.R.Y.를 비롯해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를 통해 결성되었고 오키나와 출신 카즈타가 리더인 n.SSign(엔싸인)과 7인조 다국적 걸그룹 MADEIN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둘째 날인 8일에는 최근 신곡 ‘Whiplash’(위플래시)로 음원·음반 차트와 음악방송 1위에 오른 에스파와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QUENCY’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Way V(NCT), 5세대 톱 퍼포머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xikers,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 조로 선발된 싸이 표 보이그룹 THE NEW SIX가 출격해 유토 페스토의 대미를 장식한다.

 

12년 만에 일본 오키나와를 무대로 펼쳐질 ‘유토 페스트 2024 인 오키나와’(UTO FEST 2024 in Okinawa)에서는 또 하나 주목할 점이 있다. UTO entertainment와 주식회사 HYPER FLOW, JUST MIRACLE이 공동으로 주최·주관 한다는 점이다. 

 

공동 주최사로 참여하는 HYPER FLOW는 연예인들의 재능 기부로 나온 수익금을 사랑의 열매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저스트 미라클’을 진행하고 있다. HYPER FLOW는 이번 ‘유토페스트 2024 인 오키나와’(UTO FEST 2024 in Okinawa)’에서 한일 수교 60주년의 의미를 담아 오키나와의 저소득층을 위해 공연 티켓을 후원한다. 

 

2024년 연말, 나눔의 의미까지 더한 ‘유토 페스트 2024 인 오키나와’(UTO FEST 2024 in Okinawa)’의 티켓은 여행사 HIS를 통해 여행 패키지로 판매 중에 있으며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초호화 라인업으로 K-POP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게 될 유토페스트 2024 인 오키나와’(UTO FEST 2024 in Okinawa)’의 티켓 판매는 11월 5일부터 라쿠텐을 통해 공식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