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 페스트 2024' 日 오키나와의 불 밝힌다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8 10:50:43
  • -
  • +
  • 인쇄
한일 문화교류의 포문을 연 ‘유토 페스트’ 세 번째 시리즈 라쿠텐에서 티켓 오픈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유토 페스트’(UTO FEST)는 국경을 초월해, K-POP이라는 문화로 전 세계인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한 글로벌 콘서트다.‘유토 페스트 2024 인 오키나와’(UTO FEST 2024 in Okinawa)는 지난 4월 일본 마린 멧세 후쿠오카와 7월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두 번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한일 수교 60주년을 1달 앞둔 시점에 2024년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마련된 세 번째 유토 페스트로 이번에는 오키나와 관광청과 나하시도 함께한다.

 

UTO FEST를 기획, 제작하고 있는 유토(UTO) 엔터테인먼트 측은 “12년 만에 오키나와에서 펼쳐지는 K-POP 콘서트인 만큼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첫날인 12월 7일에는 2025년 데뷔 20주년을 앞둔 슈퍼주니어의 두 유닛, 슈퍼주니어 L.S.S.와 슈퍼주니어 K.R.Y.를 비롯해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를 통해 결성되었고 오키나와 출신 카즈타가 리더인 n.SSign(엔싸인)과 7인조 다국적 걸그룹 MADEIN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둘째 날인 8일에는 최근 신곡 ‘Whiplash’(위플래시)로 음원·음반 차트와 음악방송 1위에 오른 에스파와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QUENCY’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Way V(NCT), 5세대 톱 퍼포머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xikers,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 조로 선발된 싸이 표 보이그룹 THE NEW SIX가 출격해 유토 페스토의 대미를 장식한다.

 

12년 만에 일본 오키나와를 무대로 펼쳐질 ‘유토 페스트 2024 인 오키나와’(UTO FEST 2024 in Okinawa)에서는 또 하나 주목할 점이 있다. UTO entertainment와 주식회사 HYPER FLOW, JUST MIRACLE이 공동으로 주최·주관 한다는 점이다. 

 

공동 주최사로 참여하는 HYPER FLOW는 연예인들의 재능 기부로 나온 수익금을 사랑의 열매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저스트 미라클’을 진행하고 있다. HYPER FLOW는 이번 ‘유토페스트 2024 인 오키나와’(UTO FEST 2024 in Okinawa)’에서 한일 수교 60주년의 의미를 담아 오키나와의 저소득층을 위해 공연 티켓을 후원한다. 

 

2024년 연말, 나눔의 의미까지 더한 ‘유토 페스트 2024 인 오키나와’(UTO FEST 2024 in Okinawa)’의 티켓은 여행사 HIS를 통해 여행 패키지로 판매 중에 있으며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초호화 라인업으로 K-POP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게 될 유토페스트 2024 인 오키나와’(UTO FEST 2024 in Okinawa)’의 티켓 판매는 11월 5일부터 라쿠텐을 통해 공식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百, 업계 최초 '라인페이 대만'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라인페이(LINE Pay) 대만’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글로벌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월 31일 오전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라인페이 대만’ 도입을 기념한 오픈 세레머니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

2

CJ대한통운, 한국암웨이와 30년 동행…기념행사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암웨이와 CJ대한통운의 전담 배송 파트너십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했다고 2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한국암웨이와 물류 협업 3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30 YEARS OF TRUST, Together Towards Tomorrow’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3

코오롱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 지용킴과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김지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지용킴(JiyongKim)’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를 기념하는 팝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용킴은 자연의 시간과 빛, 바람 등에서 영감을 받은 실험적 디자인으로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