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2차 협업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1 16:02: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2차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화산귀환’은 화산파 제자 ‘청명’이 마교의 교주와의 대결에서 사망하고 100년 뒤 다시 환생해 몰락한 화산파를 재건하는 내용을 다룬 회귀물과 무협 장르가 결합된 인기 웹툰이다.

 

▲ <사진=넷마블>

 

2차 콜라보를 통해 ‘화산귀환’의 주요 등장인물인 매화검존 청명의 친우 ‘암존 당보’가 신규 레전드 영웅으로 등장했으며, ‘진금룡’이 보스 캐릭터로 등장하는 ‘화산귀환 콜라보 던전’이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은 콜라보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재화로 화산귀환 콜라보 영웅 획득이 가능한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 ‘화산귀환 영웅 소환권3’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언더커버 루리’ ▲스테이지 32801 ~ 33600 추가 ▲무한의 탑 2600층까지 확장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콜라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출석만 해도 화산귀환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화산귀환 스페셜 출석부2’ 이벤트가 오는 4월 23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주요 보상으로 7일차와 14일차에 각각 ‘암존 당보’와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화산귀환 챌린저 패스2’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   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일지 작 연극 '진술', 19년 만의 귀환
[메가경제=김진오 기자] 2001년 초연 이후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하일지 작 연극 '진술'이 19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다. 2006년 강신일 배우와 박광정 연출의 버전 이후, 이번에는 배우 김진근과 연출 김종희의 만남으로 새롭게 부활한다. 극단 씨어터판(Theatre Pan)이 제작하며, 오는 11월 26일부터 12월 7일 까지 대학로

2

‘대한민국 No.1 너머 글로벌 No.1 백화점으로’… 신세계 강남점 11월 벌써 3조, 내년 4조 보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11월 7일 올해 누적 매출(거래액) 3조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2023년부터 3년 연속 3조원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성과와 함께, 달성 시점을 2년 전(12월 24일)보다 두 달, 지난해(11월 28일)보다 3주 앞당긴 최단 기록을 수립했다. 강남점은 상반기 내수경기 침체 속에서도 올해 11월 초까지 8

3

롯데하이마트, 쌀쌀한 날씨에 난방가전 행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평균 최저기온이 10도 아래로 떨어지는 등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난방 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2주간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판매한 난방가전(히터류, 요장판류)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약 7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통상적으로 11월 중순부터 초겨울 날씨가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