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2차 협업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1 16:02: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2차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화산귀환’은 화산파 제자 ‘청명’이 마교의 교주와의 대결에서 사망하고 100년 뒤 다시 환생해 몰락한 화산파를 재건하는 내용을 다룬 회귀물과 무협 장르가 결합된 인기 웹툰이다.

 

▲ <사진=넷마블>

 

2차 콜라보를 통해 ‘화산귀환’의 주요 등장인물인 매화검존 청명의 친우 ‘암존 당보’가 신규 레전드 영웅으로 등장했으며, ‘진금룡’이 보스 캐릭터로 등장하는 ‘화산귀환 콜라보 던전’이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은 콜라보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재화로 화산귀환 콜라보 영웅 획득이 가능한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 ‘화산귀환 영웅 소환권3’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언더커버 루리’ ▲스테이지 32801 ~ 33600 추가 ▲무한의 탑 2600층까지 확장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콜라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출석만 해도 화산귀환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화산귀환 스페셜 출석부2’ 이벤트가 오는 4월 23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주요 보상으로 7일차와 14일차에 각각 ‘암존 당보’와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화산귀환 챌린저 패스2’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   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지놈 ‘아이캔서치’, 8,500명 임상 데이터로 조기진단 경쟁력 확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액체생검 및 임상유전체 분석 전문기업 GC지놈이 인공지능(AI) 기반 다중암 조기 스크리닝 검사 ‘아이캔서치(ai-CANCERCH)’의 성능 검증 결과를 일본 학술 무대에서 공개했다.GC지놈은 지난 6~7일 일본 교토에서 열린 Japanese Society for the Study of Liquid Biopsy 제10회 학술대회에서

2

다날, 스테이블코인 결제·정산 구조 최적화 특허 취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은 법인월렛 기반 디지털자산 연계 결제 기술에 대한 특허 등록을 완료하고, 블록체인 결제 인프라 분야의 핵심 지식재산권(IP)을 확보했다고 9일 밝혔다. 디지털자산 결제가 일상으로 확산되는 전환점에서 시장 주도권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이번 특허는 향후 국내에서 제도적으로 허용될 디지털자산 법인계좌 환경을 선제적으로 반영한 점

3

네이버·컬리 협업 '컬리N마트'…"새벽배송 이어 당일배송까지 확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컬리와 함께 운영하는 '컬리N마트'가 오늘부터 전날 오후 11시부터 당일 오후 3시까지 주문한 상품을 당일 자정 전에 받을 수 있는 ‘당일배송(자정 샛별배송)’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당일배송 서비스는 컬리N마트는 물론 컬리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전까지 컬리N마트는 오후 11시까지 상품 주문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