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부가티와 첫 제휴 23일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7 16:26:1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슨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부가티와 손잡고 진행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고 17일 밝혔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부가티가 제휴를 맺는 것은 처음으로, 이번 컬래버를 통해 ‘Mistral(미스트랄)’을 오는 23일 카트바디로 선보인다. Mistral은 2022년 첫 공개된 하이퍼카로, 지난해 11월 독일에서 최고 속도 기록 도전에 나서 453.91 km/h을 기록, 오픈카 최고 속도 부문 세계 신기록을 달성했다.

 

▲ <사진=넥슨>

 

넥슨은 이번 부가티와의 제휴를 기념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홈페이지에서 1월 22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Mistral(3일)’과 ‘Bugatti 엠블럼’, ‘Bugatti 풍선’ 100개, ‘황금 루찌 상자’ 5개, ‘아이템 체인저 박스’ 5개의 푸짐한 보상을 23일에 모두 지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최소 1회 접속 기록이 있어야 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계정이 없는 이용자의 경우에는 계정 생성 후 게임 1회 접속을 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계정이 있는 이용자는 별도 접속 없이 홈페이지에 있는 사전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이와 함께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신규 모드 ‘앵그리카트 모드’를 출시했다. 앵그리카트 모드는 트랙 곳곳에 있는 방해 요소를 통해 이용자 간의 경쟁을 유도해 재미를 주는 아케이드성 모드로, 이용자들이 수많은 방해 요소를 뚫고 트랙에 있는 아이템 큐브를 활용해 빠르게 결승선을 통과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조재윤 디렉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와 제휴를 맺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다양한 부분에서 긴밀히 협업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